2017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 내한 공연,그 뜨거운 현장!


2015년 메르스 여파로 얼어붙은 공연시장도 녹여버린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 내한 공연의 주역들이 다시 왔다.
팔등신 배우들이 선보이는 섹시하고 뜨거운 오리지널 팀의 당시 무대는 12년만의 내한으로 한국 관객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했고, 총 61회 공연 만에 약 8만명의 관객을 불러모으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이번 공연은 벨마 켈리 역의 TERRA C. MACLEOD, 록시 하트 역의 DYLIS CROMAN, 마마 모튼 역의  ROZ RYAN, 빌리 플린 역의 BRENT ALLEN BARRETT 등 주요 배역 모두가 오직 단일 캐스트로 구성되었다.


1975년 초연된 뮤지컬<시카고>는 1996년 리바이벌된 후 19년간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오페라의 유령"에 이어 두번째로 오래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이다.전세계 34개국 423개 이상의 도시에서 공연한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미국에서 탄생한 미국 뮤지컬중 브로드웨이에서 가장 오래 공연되고 있는 작품인 <시카고>의 오리지널 배우들은 섹시함이 몸에 익은 배우들로 1920년 보드빌 무대를 그대로 살린 스타일리쉬한 무대에서 튜바, 트럼펫 등의 미국적인 사운드를 표현하는 악기들로 편성된 14인조 빅밴드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정통 <시카고>를 한국 관객에게 선사한다.
 

'살인, 욕망, 부패, 폭력, 착취, 간통, 배신'이라는 뮤지컬 <시카고>의 선전문구처럼 <시카고>에는 20년대 당시 미국 사회의 치부에 대한 비판의식이 과감하게 묘사되어 있다. 또한 남성 중심의 도덕관과 황금만능주의, 진실보다는 포장을 중시하는 외형주의의 편향된 시각에도 일침을 가하고 있다. 군더더기 없는 무대 위에서 흐느끼는 듯 절규하는 재즈가 흐르고, 단순하면서도 상징적인 의상을 입은 연기자들의 관능적인 춤이 무대를 채워나가면서, 때로는 거칠게 때로는 코믹하게 야유하고 조롱하며 사회의 위선을 적나라하게 고발하는 드라마를 펼쳐 보인다.

오리지널 팀의 내한 공연은 양측에 자막이 제공되고 앞줄 좌석은 작은 모니터 영상으로 한글 자막이 제공되는데,공연 중간 중간 터져 나오는 웃음과 박수 소리가 관객의 반응을 알게 한다.오리지널 팀의 공연을 보는 관객은 국내 무대에서 환상의 공연을 보는 또 한번의 영원한 추억을 간직하게 될 것이다. 7월 23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된다.

 

 

(포스터 이미지 출처:신시컴퍼니)

 

 


 

[시놉시스]
“제가 죽인 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전 범죄자는 아니라구요!”


재즈, 술, 욕망, 폭력, 범죄, 그리고 돈이면 뭐든지 가능했던 1920년대 시카고. 거리엔 유흥과 환락이 넘쳐나고, 범죄를 저지르고도 거리낌 없는 냉혈한 살인자들로 만연하다.


시카고 쿡카운티 교도소에는 자극적인 범죄와 살인을 저지른 여 죄수들이 있다. 그 중 보드빌 배우였던 ‘벨마 켈리’는 그녀의 남편과 여동생을 살인하고, 교도소의 간수인 ‘마마 모튼’의 도움을 받아 언론의 최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교도소 최고의 스타 여 죄수이다.


그러나 곧 정부인 ‘프레드 케이슬리’를 살해한 죄로, 교도소에 들어온 코러스 걸 ‘록시 하트’가 벨마 켈리의 악명 높은 인기를 빼앗아간다. 또한, 뛰어난 언변술과 임기응변에 능한 돈을 쫓는 변호사 ‘빌리 플린’마저 그녀에게 빼앗겨 버린다.

혼자서는 유명세도 인기도 아무것도 다시 찾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은 벨마 켈리는 록시 하트를 설득할 방법들을 모색하는데….




​[공연사진:신시컴퍼니 소유입니다]여기서만 감상하세요!

 

 

 

 

[출연 배우]

 

 

 

[커튼콜 사진] 

 

 

 

 

 

 

 

 

 

 

 

 

 

 

 

빌리 플린 역의 BRENT ALLEN BARRETT

 

 

 

록시 하트 역의 DYLIS CROMAN

 

 

 

 

 

 

 

좌로부터 록시 하트 역의 DYLIS CROMAN,벨마 켈리 역의 TERRA C. MACLEOD

 

 

 

 

 

 

 

 

 

 

 

 

 

 

 

 

 

 

 

 

 

 

 

 

[티켓]

 

 

 

 

공연 개요

공연기간: 2017년 5월 27일(토) – 7월 23일(일)
공연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공연시간: 평일 8시 / 주말, 공휴일 2시, 6시 30분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가격: VIP 14만원 / R석, OP석 12만원 / S석 8만원 / A석 6만원 / B석 4만원
관람등급: 중학생 이상 관람가 (고등학생 이상 권장)
공연예매: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ticket.interpark.com / 신시컴퍼니 www.iseensee.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무림태풍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