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연극'국민연극 라이어 20주년 특별공연,스타와 관객의 잔치<스페셜 라이어>!


대한민국 오픈런 공연의 시초이자 대학로 연극의 역사 국민연극 ‘라이어’가 20주년 기념 특별공연 ‘스페셜 라이어’로 관객과의 잔치를 벌이고 있다.이종혁, 원기준, 안내상, 서현철, 안세하, 슈(유수영), 신다은, 나르샤, 손담비, 우현, 권혁준, 김원식, 김광식, 안홍진, 오대환, 홍석천, 김호영, 병헌 배우가 이번 잔치에 동참한 배우들이다.그야말로 역대급 초호화 캐스팅이다.1998년 아시아 최초 오픈런 공연,20년 장기 최장기간 연속 공연,3만5천회 아시아 최다 공연기록 수립,500만명 국내 최다 누적 관객수 등 존재 자체가 기록이며 지금도 갱신되는 기록들을 가진 국민연극이 '라이어'다.

영국의 인기 극작가 겸 연출가 레이쿠니의 대표작인 ‘Run for Your Wife’ 원작을 번안, 각색하며 선보인 연극 ‘라이어’는 원작의 탄탄한 구성과 국적을 띄어 넘는 탁월한 유머 코드, 국내 최초로 시도된 ‘오픈런’이라는 新개념을 도입하며 공연 역사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20주년 기념 특별공연 <스페셜 라이어>는 450석 규모의 동숭아트센터 동숭홀로 공연장을 옮겨 라이어와 동고동락하며 함께 성장한 이종혁, 안내상, 우현, 권혁준, 김원식, 김광식, 오대환, 홍석천과
브라운관과 무대를 종횡무진 활약 중인 원기준, 서현철, 안세하, 슈, 신다은, 나르샤, 손담비, 안홍진, 김호영, 병헌 배우가 출연해 ‘라이어’를 보았던 관객, 아직까지 ‘라이어’를 보지 못한 관객 모두에게 아주 스페셜한 기회로 공연장을 찾아 같이 축하하고 공연을 즐기는 잔치의 무대가 되고 있다.


시종일관 웃음을 선사하는 탄탄한 구성과 스피디한 전개로 웃음을 참지 못하게 만드는 묘한 매력의 연극인 '라이어'는 이날 공연에는 공연의 흐름을 쥐고 있는 인물이자 첫 거짓말의 발화점인 존 스미스역에 원기준 배우,존 스미스의 엉뚱한 백수 친구이자, 존 스미스의 거짓말을 함께 감싸주다 자신이 덫에 걸려버리는 의리남 ‘스탠리 가드너’역에 서현철 배우,윔블던에서 살고 있는 존 스미스의 착한 부인, 현모양처의 전형이지만 약올리는 스탠리 앞에서는 헐크로 변하는 다중인격의 소유자 ‘메리 스미스’역에 신다은 배우,스트리트햄에 살고 있는 존 스미스의 또 다른 부인이자 메리 스미스와는 정반대의 섹시한 이미지 ‘바바라 스미스’ 역에 손담비 배우,언뜻 보면 차분한 노신사 같으나 엉뚱한 캐릭터로 그의 배려심 덕분에 존스미스와 스탠리 가드너를 궁지로 몰아넣는 ‘포터 하우스’ 역에 김원식 배우,존 스미스와 스탠리 가드너의 거짓말을 가장 먼저 눈치챈 카리스마 형사 ‘트로우튼’ 역에 김광식 배우,‘라이어’ 이야기의 열쇠이자, 정체를 알 수 없는 캐릭터, 이상한 듯 사랑스러운 ‘바비 프랭클린’역에 김호영 배우가 출연해 관객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했다.7월30일까지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인터파크에서 예매하면 된다.

 

(포스터 이미지 출처:오픈리뷰)

 

​[시놉시스]
마음 약한 한 남자의 피할 수 없는 거짓말로 인한
하루 동안의 기막힌 코미디

윔블던에는 메리, 스트리트햄에는 바바라.
사랑하는 두 여인을 두고 정확한 스케줄에 맞춰 바쁘게 생활 하는 택시 운전사 존 스미스!
그의 완벽한 일정은 가벼운 강도 사건에 휘말리며 엇갈리기 시작한다.
메리 집에는 트로우튼 형사가, 바바라 집에는 포터 형사가 찾아오고.
존은 이 상황을 모면하려고 친구 스탠리와 함께 하나씩 거짓말을 하기 시작한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거짓말로 인해 상황은 더욱 더 꼬여만 가는데...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1층 관객석 로비에 설치되어 있는 포토존

 

 

연극에 도전하는 손담비의 팬들이 남긴 축하 드리米

 

 

 

[오늘의 출연 배우]

 

 

 

 

 

 

 

 

[커튼콜 사진]

 

김호영 배우

 

김광식 배우

 

 

 

좌로부터 손담비,신다은 배우

 

 

 

 

 

 

 

김호영 배우

 

 

 

김원식 배우

 

손담비 배우

 

인사하는 신다은 배우

 

원기준 배우

 

 

 

서현철 배우

 

 

 

 

 

 

원기준,서현철 배우


 

 

 

 

 

 

 

 

 

[티켓]

 

 

공 연 명:국민연극 라이어 20주년 기념 특별공연 <스페셜 라이어>
공연일시:2017년 5월 23일(화) ~ 2017년 7월 30일(일)
공연장소:동숭아트센터 동숭홀
공연시간:화, 수, 목 8시 / 금 4시, 8시 / 토 3시, 7시 / 일 4시 (월 공연없음)
관람연령:중학생 이상 관람가 (만 13세 이상)
티켓:VIP석 77,000원 / R석 66,000원 / S석 44,000원

캐스팅
이종혁, 원기준, 안내상, 서현철, 안세하, 슈(유수영), 신다은, 나르샤, 손담비,
우현, 권혁준, 김원식, 김광식, 안홍진, 오대환, 홍석천, 김호영, 병헌

제작진
책임 프로듀서 이현규, 정현욱 / 프로듀서 이순용 / 원작 레이 쿠니(Ray Cooney)
각본·연출 이현규 / 무대디자인 박동우 / 의상디자인 안현주 / 분장디자인 채송화,
조명디자인 장원섭 / 음향디자인 권지휘 / 소품디자인 정혜인

주최:SBS
기획∙제작:㈜파파프로덕션
제작투자:키움인베스트먼트㈜
주관:오픈리뷰㈜,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예매: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공연문의:오픈리뷰 1588-5212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무림태풍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