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오정태 ' 갑질이야'  노룩패스,기내 난동,최순실 패러디 뮤직비디오 공개

 

개그맨 오정태가, 트로트여왕 김혜연과 콜라보로 부른‘갑질이야’ 뮤직비디오를 6월9일 오전10시 최초 공개했다.

노래제목처럼 그동안 떠들썩 했던 갑질들을 패러디한 내용으로 꾸며지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 관심을 받고 있다.

최순실패러디,정유라패러디,김무성캐리어패러디,비행기난동 등등..옴니버스식으로 노래에 맞게 빠르고 경쾌하게 영상이 펼쳐진다.

싸이에 젠틀맨패러디 영상으로 기적적인 조회수를 냈던 개그맨 오정태 본인이 직접 작사하고 노래부르는 ‘갑질이야’ 뮤직비디오에 감독까지 하게 됐다.

뮤직비디오에는 개그맨 갈갈이 박준형,최국,김경진 등 동료 개그맨들이 코믹연기로 열연한다. 그리고 전원일기 쌍봉댁역으로 유명한 탤렌트 이숙씨가 최순실역,

신인 트로트가수 조아영씨가 정유라역으로 웃음을 선사한다.'뱀이다''유리구두' 등을 히트시킨 트로트여왕 김혜연이 의리하나로 피쳐링 해주고 뮤직비디오까지 출현 해줘서 화제가 되고 있다.
 

6월 9일 오전 10시에 뮤직비디오를 유투브와 인터넷, SNS 등에 공개된다.갑질이야는 멜로디나 가사가 한번만 들어도 흥얼거릴 정도로 쉽고 중독성 있는 노래이다.

특히, 이번 노래가사는 개그맨 오정태가 직접 썼는대, 그 가사를 보고 작곡가가 너무 좋아서 함께 하게 되었다고 한다.작곡은 박현빈의 '샤방샤방', 윙크의 '봉잡았네'를 히트시킨 작곡가 김지환과 조항조의'사랑꽃' 홍진영의 '내나이가 어때서'의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 혼수상태야)가 의기투합해서 프로듀싱 했다.오정태는 몇년간 뉴스에서 갑질하는 장면들을 자주 나오는걸 보면서 국민에 한사람으로서 화가나서 가사를 쓰게 됐다고 한다.

이 노래를 부르면서 갑질이 우리사회에 조금씩 사라질테니 갑이든 을이든 많이 불러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개그맨 오정태는 24일 'KNN 쑈!TV유랑극단'이라는 음악프로에 신인가수로 첫 방송출연 한다.

 

 

(보도자료제공:내일엔터테인먼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무림태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