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링’만 가입하면 나도 딤프 홍보대사!

 

DIMF, 한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 최정원의 목소리로

 

제작한 통화 연결음 서비스 오픈

 

 

 

역대 최다국가의 참여로 글로벌 축제로서의 면모를 강화제11회 대구국제 뮤지컬페스티벌(DIMF, 장익현 이사장)이 오는 6월 23일 개막을 앞두고 특별한 비즈링 서비스를 오픈했다.

 

 

 

비즈링은 휴대폰의 통화연결 신호음 대신 기업의 홍보 내용을 컬러링으로 들려 주는 서비스이며 DIMF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이자 제11회DIMF 의 홍보대사로 활약중인 최정원 배우 직접 참여한 DIMF만의 특별한 컬러링을 제작했다.

 

 


 

 

 

뮤지컬 <맘마미아>의 대표넘버인 댄싱퀸(Dancing Queen)을 배경음악으로 뮤지컬 배우 최정원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제11회 DIMF의 일정을 소개하고 있는 DIMF 비즈링은 따분할 수 있는 통화 연결 대기 시간을 활기차게 만들어 줄 것이며 전화를 타고 전국으로 DIMF를 알려나가고자 한다.  

 

 

 

제11회 DIMF의 비즈링은 7월 10일 DIMF 폐막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며 현재 DIMF 사무국과 이사진, 전 직원, 자원봉사자 딤프지기, 대구광역시청 등이 동참 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고 뮤지컬과 DIMF를 사랑 하는 누구나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개인정보 동의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DIMF 비즈링개인 비용 부담 없이 신청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많은 시민들이 함께해 DIMF의 민간 홍보 대사 로서 활약할 수 있도록 일반 신청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 이며 신청 및 가입은 DIMF 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다.

 

(문의:DIMF 사무국 053-622-1945)    

 

 

 

 

 

박정숙 DIMF 총괄운영 실장은 “뮤지컬을 사랑하고 DIMF를 성원해주는 시민 여러분이 직접 DIMF 홍보대사가 될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부담 없는 가격에 세계 각국의 엄선된 뮤지컬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DIMF의 취지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많은 분들의 동참을 바란다”며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오는 6월 23일부터 7월 10일까지 뮤지컬 도시, 대구을 가득 채워갈 제11회 DIMF는 엄선된 공식초청작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행사 등을 준비했으며 DIMF의 모든 작품은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예매 1544-1555)

 

 

 

<제11회 DIMF 비즈링 멘트>

 

 

안녕하세요. 뮤지컬 배우 최정원입니다.

세계 최대 국제뮤지컬페스티벌, DIMF가

오는 6월 23일부터 7월 10일까지 대구에서 열립니다.

한국을 비롯해 영국, 폴란드, 인도, 러시아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작품과 다양한 뮤지컬 부대행사까지

뮤지컬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재미가 바로 딤프에 있습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세계적인 뮤지컬을 즐길 수 있는 기회!

올 여름 DIMF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사진제공:DIMF)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무림태풍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