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오정태 트롯가수로 변신,' 갑질이야 (feat.김혜연)' 발매!

 

이 세상 갑들에게 고하는 속시원한 트로트, 개그맨 오정태의 ‘ 갑질이야 ’ 가 오늘 정오을 통해  발매된다. 
 

첫 싱글 ‘ 갑질이야’ 는 특히나 ‘ 뱀이야’ , ‘아싸 내사랑’ ‘ 유리구두’ 등을 히트시킨 트롯여왕 김혜연이 피쳐링하여 화제를 낳고 있다. 
 

오정태는 2006년 MBC ‘개그야’에서 ‘ 뭔 말인지 알지? ’ 라는 유행어를 배출하며 이듬해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남자신인장을 수상하였으며, 연기자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였다. 개그맨 오정태의 가수로써 새로운 도전인 첫 싱글 ‘ 갑질이야’ 는 갑들에게 고하는 사이렌소리로 시작되며, 신나게 이어지는 드럼 비트에 오정태의 창법이 돋보인다. 
 

코믹스럽게 이어지는 신스는 듣는이에게 흥겨움을 선사한다. ‘ 갑질이야, 갑질이야’ 로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는 한번들으면 누구나 흥얼거릴정도로 쉽고 대중적이다. 기타의 ‘ 서창원’, 베이스의 ‘이태윤’ , 코러스에는 ‘ 이상혁’, 그리고 ‘ 믿거나말거나’ 로 활동중인 신인 트로트가수 ‘ 공나리’ 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힘을 보탰다. 오정태가 직접 작사를 하는 등 열정을 보인 이 곡은 박현빈의 ‘ 샤방샤방 ’, 윙크의 ‘ 봉잡았네’를 히트시킨 작곡가 김지환과 조항조 ‘ 사랑꽃’ , 홍진영의 ‘ 내나이가 어때서’ 의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가 의기투합하여 프로듀싱했다.


 

(보도자료제공: 내일엔터테인먼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무림태풍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