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세희 / 제공: (주)가족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세희의 새 프로필 화보가 공개됐다.

  

오늘 18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한층 깊어진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세희의 새로운 프로필 화보 4장을 공개했다.

  

일부 공개된 사진 속 이세희는 시크우아청순 등 다양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먼저 한쪽 턱을 괴고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겨 이목을 집중시킨다이어우아한 매력을 뽐내는 흑백 사진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또 다른 컷에서는 브라운색 목 폴라티를 입고 아련한 눈빛으로 한층 더 깊어진 청순미를 보여줬고 단정하게 묶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모습까지 더했다그는 새 프로필을 통해 그동안 보여준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완전히 다른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 사진: 이세희 / 제공: (주)가족엔터테인먼트]

 

이세희는 최근 종영한 KBS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여주인공 박단단역을 맡아 달달한 로맨스 연기부터 웃음을 유발하는 코믹 연기는 물론 감동을 주는 눈물 연기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이에 힘입어 ‘2021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고 다양한 작품과 방송광고계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 사진: 이세희 / 제공: (주)가족엔터테인먼트]

 

한편이세희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진검승부에 여주인공 캐스팅 소식을 전해 화제에 올랐다. ‘진검승부는 배우 도경수김상호이시언연준석주보영이 합류해 더욱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으며지난 4월 말 첫 촬영을 시작하여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