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배우 이세희가 배우 도경수와 KBS 새 드라마 진검승부에서 주연으로 호흡을 맞춘다.

 

이세희는 KBS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주연 박단단 역을 맡아 열연그는 달달한 로맨스 연기부터 웃음을 유발하는 코믹 연기는 물론 감동을 주는 눈물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아 ‘2021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이루었고, 현재 광고계에 다양한 러브콜을 받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13일 국민적인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KBS ‘신사와 아가씨의 주역배우 이세희의 KBS2 새 드라마 진검승부’ 여주인공 캐스팅 확정 소감을 전했다.

  

KBS 새 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연출 김성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블라드 스튜디오)는 불량함과 껄렁함으로 무장한 검사 진정’(도경수 분)이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욕심쟁이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이야기를 담아 답답한 현실을 잠시나마 잊게 할 통쾌하고 짜릿한 사이다를 선사한다.

  

이세희는 극 중 중앙지검 형사부 선임 검사 신아라 역을 맡는다신아라는 깔끔한 일처리와 냉철한 상황판단으로 중앙지검장의 오른팔 자리를 꿰찬 인물로 차갑고 도도한 지적인 검사의 모습에검찰 역사에 길이 남을 전무후무한 또라이이단아생태계 교란종 검사 ‘진정을 누구보다 걱정해주고 보호해주는 츤데레 매력까지 더하며 극을 이끌 예정이다.

 

이세희는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대본을 보자마자 너무 재밌었고 이후 김성호 감독님과 대화에서 이 작품에 대한 확신이 들었다.” 이어 “감독님의 전 작품들도 너무 좋아해서 함께 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라며 김성호 감독에 대한 존경심까지 들어냈다. 또한, “작품 속 ‘신아라 검사’라는 인물이 그동안 해왔던 캐릭터와는 다른 역할이라 기대된다.”며 “늘 존경하던 배우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벌써부터 설레고 즐겁다”라는 말과 함께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과 팬분들을 빨리 찾아뵐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고 열심히 촬영에 임해서 많은 분들께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이미 캐스팅을 확정 지은 배우 도경수와 화제의 드라마 KBS ‘신사와 아가씨의 인기를 이어 첫 미니시리즈 주연을 맡은 배우 이세희가 출연하는 KBS 새 드라마 ‘진검승부’는 올해 하반기 방송된다.

(사진출처:(주)가족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