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가수 이광호가 펀 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펀 엔터테인먼트 측은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성대질환 환자들을 주로 치료하며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광호 한의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10여 년간 보컬로 활동한 이광호 원장은 한의원 개원 직전 성대결절을 겪으며 직접 한방 성대 치료를 연구해 
가능성을 확인하였으며 성우 목사 텔레마케터 등이 이광호 원장을 찾기 시작하였고 국내 다수 유명 가수들 역시 그의 도움을 받기도 했다.

맑은소리 휴 한의원 이광호 원장은 SBS '판타스틱 듀오 2' 부활 편에 출연해 우승한 이후 세간에 ‘록앤롤 한의사’로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JTBC '팬텀싱어'와 얼마 전에 끝난 대한민국의 숨겨진 남성 음악 고수를 찾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MBN '보이스킹’에 출연하여 최종 TOP10에 오르기도 했다.

펀 엔터테인먼트는 한의사와 가수로 활발히 활동한 이광호의 앞으로의 행보에 적극적으로 서포트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펀 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피터펀, 안율 등이 소속돼있다.

 


사진 (펀 엔터테인먼트 제공)

Posted by 무림태풍
,

장윤정의 도장깨기, 유도 트롯 홍시 출연

 

 

기획, 구성, 연출의 장윤정 프로젝트! 대한민국 숨은 고수들을 찾아 장윤정과 도경완이 함께하는 ‘장윤정의 도장깨기’ 반응이 뜨겁다.

 

캠핑카에서 진행된 ‘장윤정의 도장깨기’ 두 번째 방송에 곽지은, 해수와 ‘홍시’가 출연 눈길을 끌었다,

 

대선배 나훈아에게 곡 ‘홍시’ 리메이크를 허락받으며 현재 유도 트롯으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홍시는 ‘홍시 EDM’을 캠핑장 라이브로 선보였고, 장윤정은 그녀에게 족집게 트로트 레슨을 해주었다.

 

방송에서 홍시는 현재 힘들게 걸어온 트로트 무명 10년간의 고충을 이야기하면서 현재 할머니와 어머니의 암투병을 하고 있는 심정을 얘기했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선배 가수 장윤정의 조언과 위로를 받았다.

 

LG헬로비전에서 새롭게 제작한 예능 버라이어티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7월 29일 첫회를 했으며, 장윤정과 도경완이 출연해서 부부의 캐미가 잘 표현한 프로그램이다.

 

 

사진출처: 장윤정의 도장깨기 방송화면 캡쳐

Posted by 무림태풍
,

MBN '보이스 킹'에서 준결승 무대까지 진출하며 주목받은 가수 안율 군이 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8월 4일 펀 엔터테인먼트 측은 "안율 군과 새롭게 전속 계약을 체결 소식을 알렸다. 

안율 군은 타고난 가창력과 감성적인 보이스로 12살 답지 않는 파워 풀한 명품 보이스로 대한민국의 트로트 미래를 밝혀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작은 거인 안율 군에게 학교생활과 예술인으로 병행해 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노래를 시작 한지 불과 1년, 전국 리틀 트롯 찐 대회 최우수상을 시작으로 MBN 팔도 명물 '나야 나' KBS '노래가 좋아' 등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안율 군은 하반기 한 방송사에서 준비 중인 경연 프로그램에 도전을 준비하며 앞으로 학업을 병행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와 관련 펀 엔터테인먼트에는 안율 군과 함께 MBN '보이스 킹'에 출연해 준결승 진출을 함께 했던 가수 피터펀이 소속돼있다.

 

 

(사진제공: 펀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