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외환카드사이버홍보단4기 발대식및시상식을 겸한 오프 모임이

2012.1.28 오후 1시 강남역 4번 출구에 있는 비바루체에서 있었답니다.

뷔페식당인데 먹을게 아주 많더라구요.

저는 1기로 2009년부터 활동하다 올해는 명예회원으로

년말이면 졸업을 하게 됩니다.

올해는 4기 단원들의 활동이 시작되는 해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오프모임 하는 동안 제일 많은 45명의 단원이 모였어요.

4기분들이 와서 그런지 활발한 모임이었어요.


제가 처음으로 가져온 음식들

과메기와 굴 연어와 회

붕장어 구이와 초밥 너무나도 많은 음식들

종류별 1개만 가져 오더라도 가지수가 많아 다 먹을 수 없을것 같았어요.


그리고도 나의 식탐은 끝이 날줄 몰랐어요.

이건 똠양풍 이라고 했던거 같아요.

디저트로 가져온 젤리와 고구마케이크.


이건 옆 단원분의 세팅을 촬깍!

그리고 식사에 이어 홍보단 활동에 대한 화니님의 홍보영상물 설명이 있었어요.

올해 총71명의 단원들이 활동하는 군요.



미션을 수행하면 3만포인트가 주어지고

우수 미션수행자는 별도의 시상으로 기프트카드가 주어진답니다.

그리고 선물로 수제 제작 이쁜도장을 받았어요.

단체 사진도 촬깍!


2011년 12월 미션 포상으로 받은 기프트카드.

마지막 시상금이군요.

올해는 명예회원이라 이제 시상에서 제외되거던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