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무아트센터 <2018 전기 뮤지컬전문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뮤지컬의 중심 충무아트센터, 뮤지컬 배우 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

- 2014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540여명의 뮤지컬 인력 배출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센터(사장 김승업) 2018 3월부터 9월까지 운영되는 <2018 전기 뮤지컬전문아카데미> 8 클래스  5월에 오픈할 4 클래스의 지원서를 접수한다. 5 오픈 클래스는 <보컬 집중 트레이닝>, <뮤지컬댄스 베이직>, <뮤지컬 합창>, <뮤지컬 워크숍> 이상 4 클래스이다.  

 

 

 

                   - 2017 후기 배우과정 <연극 워크숍> 발표공연 -

 

 

 <2018 전기 뮤지컬전문아카데미> 뮤지컬 배우과정 중심으로 운영되며 배우에게 필수적인 보컬, 연기, 댄스, 워크숍 과정으로 운영 중이다.

 

<보컬 집중 트레이닝>(5 2 개강) 호흡과 발성부터 중창과 합창의 하모니, 그리고 독창 마스터클래스까지 단계별 집중 훈련을 통해 ‘스스로 소리내는 방법 목표를  수업이다. 수강생들의 높은 호응도와 집중도를 이끌어내는 김현정 음악감독 수강생 개개인에게 보컬 트레이닝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현정 음악감독은 뮤지컬 <쓰릴미> 음악감독,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스프링 어웨이크닝>, <김종욱 찾기>, <번지점프를 하다> 보컬코치를 맡아 왔다.   

 

 <뮤지컬댄스 베이직>(5 8 개강) 뮤지컬 배우의 기본 능력인 춤을 일상적으로 반복 훈련하는 수업이며 재즈, 씨어터 댄스, 현대무용의 컴비네이션 수업과 발레 수업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장르의 기본 테크닉을 훈련함으로써 뮤지컬 배우의 기본 소양을 향상시킬  있다.  프로그램은 재즈, 씨어터댄스, 현대무용, 발레  다양한 장르의 기본 테크닉을 훈련하며 이현정 안무가(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젊음의 행진안무) 책임으로 운영되는 팀티칭 강의가 특징이다.

 

 <뮤지컬 합창>(5 14 개강) 이번 학기 신설강좌이다.  클래스는 주옥같은 뮤지컬 넘버  듀엣, 트리오  중창곡과 합창곡을 선정해 하모니를 배워가는 클래스로  나아가 악보 읽기를 통한 작가와 작곡가의 의도를 배워 나갈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뮤지컬 배우 지망생  아니라 뮤지컬에 관심있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수강 가능한 열린 강좌이다. 이한밀 작곡가/음악감독  배우(뮤지컬 ‘아랑가작곡/음악감독, ‘킹키부츠’‘나폴레옹출연) 강의를 맡는다.

 

 <뮤지컬 워크숍>(5 29 개강) 박소영 연출, 류찬 작곡가 팀플레이가 돋보이는 수업이다. 수업 시작부터 하나의 뮤지컬 작품을 선정하여 전담 연출, 음악감독과 작품  인물 분석, 대본 분석, 음악 훈련을 하는 워크숍으로서 12명의 소수정예로 이루어지며 작품발표로 마무리하는 수업이다.

 

 

    ※ 5 오픈 강좌

강좌명

강사

강의시수(수업일)

정원

수강료

개강일

보컬 집중 트레이닝

김현정 음악감독

8()

15

55만원

5.2()

뮤지컬댄스 베이직

이현정 안무가 

24(,,)

20

48만원

5.8()

뮤지컬 합창

이한밀 음악감독/배우

10()

30

30만원

5.14()

뮤지컬 워크숍

박소영 연출

류찬 작곡가

16()

12

110만원

5.29()

 

 

 

 충무아트센터는 지난 2014 1기를 시작으로 현재 54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으며, 보다 전문화된 커리큘럼으로 운영하여 공연 업계에 진출할  있는 뮤지컬 전문 인력을 배출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특히 <2018 전기 뮤지컬전문아카데미>  수강생들에게 전용 연습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수강생들의 실력 향상에 집중할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며 수강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원서 접수는 4 16일부터 4 25일까지 우선 진행된다. 문의 02-2230-6700~1. 자세한 사항은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 참고 www.caci.or.kr 

 

(사진제공:충무아트센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