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불허전! 관람객 평점 9.7 기록!

뮤지컬 <쿵짝>

한국 단편소설의 아름다움 전하며 폐막!

 

 

:: 사진 = 뮤지컬 <쿵짝> 공연 사진 | 제공 =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메시지 속에 담겨 있는 우리 삶의 이야기를 그려낸 명작단편소설뮤지컬 <쿵짝>이 성공적으로 폐막 했다.

 

뮤지컬 <쿵짝>2016년 초연을 시작으로 세 시즌째 꾸준히 호평을 이어 가고 있는 창작 뮤지컬이다. 이번 시즌은 관람객 평점 9.7을 기록하며 공연 기간 내내 관객들로부터 소설 속 주인공들이 눈 앞에 나타난 것 같다.”, “온 가족이 다 같이 보면 좋을 공연이다.”, “다시 봐도 좋은 공연이다.” 등의 평을 이끌어 냈다.

 

뮤지컬 <쿵짝> 우리의 기억 속에서 잊혀져 가는 한국의 단편 소설 세 편 <사랑손님과 어머니>,< 동백꽃>, <운수 좋은 날>을 추억의 노래와 곁들여 뮤지컬로 탄생시킨 작품이다. <사랑손님과 어머니> 속 주인공인 옥희를 화자로 내세워 1인칭 관찰자 시점, 1인칭 주인공 시점, 전지적 작가 시점 등 각각의 특징에 맞는 시점으로 무대를 펼쳐 보였다. 더불어 텍스트로만 접했던 우리의 고전 소설을 기발한 상상력을 통해 무대 위에서 펼쳐내며 잊혀져 가는 고전을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게 해 주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는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여의도 벚꽃축제 현장을 찾아 현장 게릴라 공연, 시민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여 이목을 끌었다. 또한 봄 맞이 40%할인’, ‘가족 나들이 지원 50% 할인관객들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많은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향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뮤지컬 <쿵짝> 2016 2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아시아문화원 공동제작 및 기획공연과 대학로 정식 공연 등 공연 때마다 매번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직장배달콘서트’, ‘신나는 예술여행’, 등을 통해 전국 방방곡곡에서 공연을 선보임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세대불문 공감 뮤지컬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