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스토옙스키 최후의 창작 결산! 뮤지컬로 탄생!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김주호, 심재현, 조풍래, 김보강, 강정우

김대현, 안재영, 김지철, 이휘종, 박준휘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 캐스팅 확정!

완벽한 앙상블 · 압도적인 무대 예고!

201814() 오후 2, 1차 티켓오픈 확정

 

 

 

:: 이미지 =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출연 배우

(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_김주호,심재현,조풍래,김보강,강정우,박준휘,이휘종,김지철,안재영,김대현) | 제공=수현재컴퍼니 ::



오는 2월 수현재씨어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압도적인 무대를 선사할 캐스팅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러시아 대문호 도스토옙스키의 <까라마조프의 형제들> 뮤지컬로 재 탄생시켰다. 2016년 수현재 작가데뷔 프로그램 ‘통통통 시즌1’을 통해 발굴수현재컴퍼니와 김경주 작가이진욱 작곡가오세혁 연출이 의기투합해 2017 2 1차 쇼케이스, 같은 해 10 2차 쇼케이스를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작품은 다양한 인물 군상과 무수한 에피소드를 담은 방대한 원작을 영리하게 집약했으며아버지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형제들의 심리를 중심으로 인간 내면에 숨겨진 모순과 진실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또한 삶과 죽음사랑과 증오선과 악인간 본성을 정면으로 마주함으로써 지금까지는 보지 못했던 새롭고강렬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내로라하는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되었다두 번의 쇼케이스를 통해 작품을 함께 만들어온 배우 김주호조풍래안재영김지철이휘종이 완전체로 돌아와 화제를 모으고작품에 새로운 힘과 활력을 불어넣을 배우 심재현김보강강정우김대현박준휘가 새롭게 합류해 완벽한 앙상블을 예고한다.

 

돈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로 방탕을 일삼고 여색을 밝히는 아버지 표도르 역에는 배우 김주호와 심재현이 더블 캐스팅되었다묵직한 존재감으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 김주호와 심재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감정 연기를 여과 없이 선보일 계획이다.

 

아버지로부터 방탕함과 호색한 기질을 물려받았지만사랑에 대한 지고 지순한 순정을 갖춘 첫째 아들 드미트리 역 배우 조풍래와 김보강 맡아 연기한다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무대를 장악하는 두 배우는 그동안 쌓아온 연기 내공을 아낌없이 발휘해 독보적인 캐릭터를 완성한다.

 

논리와 지성을 갖춘 유학생이자무신론자 둘째 아들 이반 역에는 배우 안재영과 강정우가 캐스팅되었다매 작품마다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여온 안재영과 뛰어난 작품 해석력을 가진 강정우는 신과 종교를 부정하며욕망에 가득 찬 인물을 입체적으로 연기한다.

 

온유한 성품을 가진 셋째 아들로 아버지의 죽음을 둘러싼 형제간의 의심을 중재하려 애쓰지만결국 형제들을 의심하게 되는 알료샤 역 배우 김지철과 김대현 맡아 분한다매력적인 보이스로 관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두 배우는 미묘한 심리 변화를 감각적으로 표현해내며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사생아 스메르쟈코프 역은 전작들을 통해 실력파 뮤지컬 배우로 급부상한 배우 이휘종과 박준휘가 나눠 맡는다둘째 아들 이반과 함께 철학적인 담론을 나눌 정도로 지적인 면모를 가졌지만끝내 자신의 죽음으로 진정한 ‘악’을 실현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낸다.

 

한편오는 1 4일 오후 2시로 예정된 1차 티켓오픈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진행되며프리뷰 할인 50%(2/10~2/14 프리뷰 공연 예매 시), 조기예매 할인 40%(1/4~1/18 기간 내 예매 시)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018 상반기 최고의 걸작 탄생을 예고한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브라더스 까라마조프> 2018 2 10 수현재씨어터에서 개막한다.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수현재컴퍼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oohyunjae) 통해 확인할 있다문의) 02-744-7661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