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치를 뛰어 넘은 음역대에 도전한다!

뮤지컬<에드거 앨런 > 이창섭 뮤비 공개

천재 작가의 짙은 감수성 전해져

가창돌 이창섭이 부르는 최고난이도 음악 <에드거 앨런 >

첫공 전부터 뮤직비디오를 통해 관심과 기대감 상승

새해 11 이창섭 첫공에 신년 이벤트까지 특별한 시간

 

 

::: 이미지 제공 = ㈜쇼미디어그룹 :::

 

뮤지컬 <에드거 앨런 >(프로듀서: 박영석)에서 비운의 천재 작가로 변신한 비투비(BTOB) 이창섭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뮤지컬 <에드거 앨런 > 노래  ‘까마귀라는 곡으로, 잃어버린 연인에 대한 사랑과 추억을 담은 에드거 앨런 포의 대표적인  까마귀 노래로 옮겼다. 애절하고 감성적인 곡과 이창섭의 맑고 호소력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린다. 극중  곡이 나오는 장면은 독일 초연에서는 배우가 대사로 시를 낭송하는 장면이었으나, 한국 라이선스 초연에서 에드거 앨런 포의 천재성과 감수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김성수 음악감독의 음악으로 재탄생 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창섭은 <에드거 앨런 >  공연이 올라가기 전부터 가요과 뮤지컬을 넘나드는 초현실적인 음악적 역량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창섭은 뮤지컬계의 최고난이도 음악이라고 알려진 <에드거 앨런 > 노래를 통해 음악적 한계치를 뛰어넘을 도전을 하는 . 동시에  동안 밝고 명랑했던 아이돌의 이미지를 벗고 배우로서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 시킬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에드거 앨런 > 지난 10 23 에드거 앨런 포의 마지막 배우로 이창섭을 발표하며 최상의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앞서 박영석 프로듀서가 캐스팅 기준은 ‘음악이라고 밝힌  있다. <에드거 앨런 > 음악은 초현실적인 음역대와 높은 대중성을 자랑하며 관객의 귀를 유혹하기 때문에 오직 <에드거 앨런 > 음악을  소화할  있는 인물을 1순위로  것이다. 이를 위해 주요 배역의 쿼드 캐스팅을 결정한 것은 물론 지난 11 17 개막 이래 다채로운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이미지 제공 = ㈜쇼미디어그룹 :::

 

연말연시에 뮤지컬 <에드거 앨런 > 관람하는 관객들을 위해 ‘해피 홀리데이 (POE)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 크리스마스 기간 중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후 12 30일부터 1 1일까지 새해 연휴 기간 동안 유료 예매자 대상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 사이트 참고.

 

비운의 천재 작가의 삶을 다루는 뮤지컬 <에드거 앨런 > 2018 2 4일까지 신사동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비운의 천재 작가 ‘에드거 앨런 役에 배우 김수용, 정동하, 윤형렬, 이창섭(BTOB), 포를 나락으로 떨어트리는 악한 목사 ‘그리스월드役에 배우 최수형, 에녹, 정상윤, 백형훈, 포의 영원한 첫사랑이자 구원자 ‘엘마이라役에 배우 안유진, 최우리, 나하나, 포의 아내이자 일찍 생을 마감하는 비련의 여인 ‘버지니아役에 배우 김사라가 출연한다. (문의 1577-3363)

 

 

 

뮤지컬 <에드거 앨런 > 공연 

 

  

뮤지컬 <에드거 앨런 >

  

광림아트센터 BBCH

공연기간

2017 11 17 () – 2018 2 4 ()

공연시간

평일 8 /  3, 7 /  · 공휴일 2, 6 ( )

※ 12~1 :  3, 8 (2) /  3 (1)

티켓가격

VIP 120,000 / R 100,000 / S 80,000 / A 60,000

창작진

프로듀서 박영석 / 원작 에릭 울프슨(Eric Woolfson) / 각색·한국어가사 지인우 / 작곡·편곡·음악감독 김성수 / 연출 노우성 / 안무감독 서병구 / 무대디자인 서숙진 / 의상디자인 조문수 / 분장디자인 김유선 / 조명디자인 구윤영 / 영상디자인 박준 / 음향디자인 김필수 / 소품디자인 조윤형 / 기술감독 배경석

  

에드거 앨런 김수용, 정동하, 윤형렬

그리스월드최수형, 에녹, 정상윤, 백형훈

엘마이라안유진, 최우리, 나하나  버지니아김사라  엘리자베스유보영, 허진아

사장임춘길  머디채시현  미스터 로이스터김장섭  의사황만익  레이놀즈조원석 

관람연령

 7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러닝타임

160 (인터미션 20 포함)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YES24, 하나티켓, 티켓링크

주최

쇼미디어그룹

제작

쇼미디어그룹, ㈜이에스에이

홈페이지

http://www.showmedia.kr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쇼미디어그룹 02-549-9550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