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거미여인의 키스> 감성 가득 스팟 영상 공개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스팟 장면 중)

 

 


지난 12 5일에 개막한 올 겨울 대학로 최고 화제작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가 공연 실황을 담아낸 스팟영상을 공개했다.


㈜악어컴퍼니는 26일 오전 공식 SNS와 유투브를 통해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의 공연 실황을 담은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스팟 영상은 극 중의 주요 공간인 몰리나발렌틴이 함께 지내는 감옥문이 닫히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 후 하나의 공간, 서로 다른 두 세상의 그들이 전하는 인간애의 진한 울림이라는 카피에 맞춰 두 사람의 감옥 안에서의 모습들이 담겨있어, 과연 그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에 보는 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는 아르헨티나 출신의 작가 마누엘 푸익의 원작 소설 ‘Kiss of the Spider woman’ 을 연극화한 작품으로 언론과 평단뿐 아니라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과 찬사를 받아 온 화제작이다. 작품은 이념적으로 너무나 다른 두 인물인몰리나발렌틴이 감옥에서 만나 점차 서로를 이해하며 그 속에서 피어나는 인간애와 슬픈 사랑을 다루고 있다.


 


2015년 공연에 이어 이번에도 의기투합한 연출가 문삼화를 비롯하여 송용진 ∙ 이명행 ∙ 이이림 ∙ 김주헌 ∙ 김호영 ∙ 박정복 ∙ 문태유 ∙ 김선호 등 공연계에서 가장 핫한 배우들의 출연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공개된 짧은 영상에서도 배우들은 짙은 감성과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여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념과 사상이 다른 두 남자의 운명적 이야기를 담고 있는 연극<거미여인의 키스>2018 2 25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에서 공연된다.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공연 개요


공 연 명   거미여인의 키스 (Kiss of the Spider woman)

공연일정   2017125() ~ 2018225()

공연시간   평일 8 / 토요일 3, 7 / 일요일&공휴일 2, 6 (월 공연 없음)

공연장소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

티켓가격   R 55,000· S 40,000

번역·연출  문삼화

       송용진 이명행 이이림 김주헌 김호영 박정복 문태유 김선호

주최·제작   ㈜악어컴퍼니

예매문의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악어컴퍼니 02-764-8760

 

 

(사진출처:(주)악어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