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물 무대로 온다!

 

 

- 연극 ‘스물’ 12 22 개막

 

 

대한민국 스무  청춘들의 공감을 얻어냈던 영화 ‘스물 연극 무대에서 관객을 만난다.

 

과속스캔들’, ‘써니,’ ‘오늘의 연애 ’ 등을 각색하여, 특유의 유머러스한 감성이 돋보이는 작가로 유명한 이병헌 감독이 극본  아니라 연출까지 참여한 영화 ‘스물 2014 개봉되어 300만명 이상의 관람객을 동원하며 화제를 불러모았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잉여의 삶을 지향하는 인기절정의 백수 치호, 만화가가 되겠다는 꿈을 위해   없이 준비하는 생활력 강한 재수생 동우, 대기업 입사가 목표인 최강 스펙의 엄친아이지만 술만 마시면 돌변하는 새내기 대학생 경재까지 스무  동갑내기  친구를 중심으로 ‘스물  청춘들에게는 공감을,  ‘스물 지나온 사람들에겐 추억과 기억을 샘솟게 해주었다.

 

연극 ‘스물제작사인 ㈜WithHC(대표 김성훈) 대중적으로 사랑받은 작품을 무대에 올림으로써 영화팬을 포함한 관객들이 연극의 매력을 느낄  있길 바라며, 빛나는 찰나의 순간을 통해 청춘만이 가질  있는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고자 다고 밝혔다.

 

스크린 속에서 보았던 캐릭터들이 눈앞에서 생동감 있게 펼쳐질 연극 ‘스물 발칙하고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연극 ‘스물 음악, 연예 엔터테인먼트 ㈜WithHC에서 직접 제작을 주관하는  연극으로 ㈜WithHC 이후에도 다양한 컨텐츠와 신선한 작품들의 무대화 작업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연극 ‘스물 2017 12 22 대학로 그라운드씬에서 개막된다. 1666-5795.

 

(사진제공:문화아이콘)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