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팬레터 앓이 계속된다! OST 발매 확정!

뮤지컬 <팬레터>

-재연 배우 모두 참여한 

OST 녹음 현장 공개!

 

-마치 무대처럼! 완벽한 몰입을 보여주었던 녹음 현장!

-고훈정-배두훈  초연 배우 참여! 뮤지컬 <팬레터>팀의 끈끈한 의리 공개!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OST 녹음 현장 

좌측부터 고훈정, 배두훈, 이규형 | 사진제공 = 라이브() ::

 

지난 11 10() 성황리에 개막한 뮤지컬 <팬레터> 실제 공연장을 방불케 하는 OST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0 23일부터 11 5일까지 잠실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OST 녹음은 김수용, 문태유, 손승원  새로 참여하는 배우와 김종구, 문성일, 최근 추가 합류 소식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규형  -재연을 함께 하는 배우 그리고 <팬텀싱어> 시즌 1, 2에서 우승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고훈정, 배두훈,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씬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김성철까지 초연 배우들도 녹음에 참여하고 직접 공연 응원 영상을 촬영하는 , -재연을 가리지 않는 뮤지컬 <팬레터>팀만의 끈끈한 의리를 보여주었다.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OST 녹음 현장

좌측 세훈  문태유, 문성일, 손승원 / 우측(시계방향) 히카루  소정화 조지승 김히어라

 | 사진제공 = 라이브() ::

 

공연 개막 전에 진행된 녹음임에도 배우들은 이미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바쁜 스케줄과 고된 연습 일정에도 마이크 앞에서 실제 무대를 보는   노래를 들려 주었고 이는 개막 초반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호평을 뒷받침해준다. 또한 초연 배우들 역시 공연을   일년이나 지났지만 어색함도 잠시, 바로 자신이 연기했던 캐릭터를 펼쳐 보이며, 뮤지컬 <팬레터> 향한 배우들의 애정을 확인했다. 마니아들은 “초연 배우들과 재연 배우가 함께  이번 OST 어떤 조화를 보여줄  기대된다 반응을 보이며 구매를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라이브() “쇼케이스  , 재연을 관람한 관객은 물론, 뮤지컬 <팬레터> 관람한 해외관객 관계자들까지 아름답고 마음을 울리는 넘버에 OST 요청이 쇄도했다 말하며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OST 녹음 현장

좌측 해진  김수용, 김종구 / 우측 이윤  박정표 정민

 | 사진제공 = 라이브() ::

 

공연 개막  보여주었던 아름다운 트레일러와 스팟 영상 등에 이어 이번 발매될 OST까지 공연마니아들의 기대치를 한껏 채워주는 뮤지컬 <팬레터>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최종 선정작으로, 2016 초연 당시, 블라인드  2 오픈 티켓 전석매진, 전석 기립박수, 평점 9.6 기록, 2016 관객들이 뽑은 올해의 뮤지컬 1, 2017 창작 뮤지컬 최고 재연 기대작 1,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올해의 레퍼토리 선정된  있다. 또한 개막과 동시에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찬사를 이끌어내며 명실상부 최고의 창작 뮤지컬임을 입증했다.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OST 녹음 현장 

좌측부터 시계방향 환태  권동호 / 태준  양승리 / 수남  손유동 이승현 | 사진제공 = 라이브() ::

 

한편 지난 11 23 공개한 OST 녹음 현장 메이킹 ‘넘버 세븐뮤직비디오 역시 화제이다. 뮤지컬 <팬레터> 사랑하는 관객들의 ‘애정곡 하나인 ‘넘버 세븐 빼앗긴 들에 찾아  봄날을 기약하는 칠인회 문인들의 희망이 가득 담긴 곡으로, 공개 당시 이승현, 박정표와 같은 재연 배우와 초연때부터 한결같이 원캐스트로 공연을 이끌어 가고 있는 권동호, 양승리가 함께 부르며 -재연 배우의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화음을 보여주었다. 또한 ‘넘버 세븐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다른 뮤직비디오도 공개  예정이라 밝히며 공연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넘버세븐뮤직비디오 캡처 | 사진제공 = 라이브() ::

 

뮤지컬 <팬레터> 내년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12 6() 3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공연문의 1577-3363)

 

 

뮤지컬 <팬레터>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팬레터>

공연장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공연기간

2017 11 10 () – 2018 2 4()

공연시간

~ 8 /  4, 8 /  3, 7 /  4 ( )

티켓가격

R 66,000 / S 44,000

관람연령

 12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35 (인터미션 15)

출연진

김수용, 김종구, 문태유, 문성일, 손승원, 소정화, 김히어라, 조지승, 박정표, 정민,

양승리, 이승현, 손유동, 권동호

공연예매

인터파크(1544-1555), 예스24 (1544-6399)

공연문의

클립서비스(1577-3363) (단체문의 ()Story P(02-744-4331),

주최

라이브(), ()모인그룹

제작

우리별 이야기

제작투자

레오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BLOCK 2 MUSIC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콘텐츠진흥원,

중소기업청, 한국벤처투자

제작지원

BC카드, 예술경영지원센터, 종로구청, 기술보증기금

홍보마케팅

()Story P

 

뮤지컬 <팬레터>시놉시스

 

안녕. 나의 , 나의 악몽

 

1930년대 경성.

경성에서  나가는 사업가인 ‘세훈 카페에서 쉬던  놀라운 이야기를 듣는다.

히카루라는 죽은 여류작가의 소설이 출간된다는 사실이다.

게다가 알려지지 않았던 그녀의 진짜 정체까지 밝혀진다고 한다.

세훈 유치장에 갇혀있는, 문인들의 모임 ‘칠인회멤버이자 소설가인 ‘이윤 찾아가

 출간을 중지해달라고 부탁한다.

이윤 정확한 이유를 밝히지 않으면 그럴  없다고 말하며,

히카루 애인이었던 소설가, ‘김해진 그녀에게 남긴 마지막 편지까지 품에서 꺼내 자랑한다.

세훈 자신이  편지를  봐야 한다고 말하며, ‘히카루 대한 이야기를 꺼내는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