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극단 디딤돌 안전음악연극<파수꾼>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 무료관람해!

 


극단 디딤돌이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국민들의 안전의식 고취 및 안전문화 확대를 위해 안전음악연극 <파수꾼>을 제작하고 주관한 안전음악연극<파수꾼> 서울공연이 이루어진 첫날 5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는 사전 신청한 많은 관람객이 자리해 대성황을 이루었다.물론 무료공연인탓도 있겠지만 이문수 배우와 정한용 배우를 비롯한 극단 디딤돌의 많은 배우가 참여한점과 홍보효과로 많은 관객이 사전 신청을 했고,단 3회의 공연이지만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해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연극에 배우들의 노래를 가미해 안전음악연극을 표방한 이날 공연의 젊은 배우들은 당장 뮤지컬 무대에서도 빛을 발할 실력을 가진 배우들이 있어 관심을 끌었다.


이번 공연은 극단  디딤돌이 안전보건공단에서 주최하는 제50회 산업안전보건강조주간 행사에 함께 하는 공연으로 올해로 4번째 함께 하는 공연이다. 헬로우고스트의 할아버지 이문수 배우와 정한용 배우를 비롯해 연극과 뮤지컬에서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했다.
3대가 모여사는 치킨집에서 일어나는 가족극으로, 중요하다고 인식은 하지만 제대로 실천되지 못하는 '안전'을 이야기 하며 음악을 강화해 가슴으로 느낄 수 있는 연극이다.
결국 가족을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이 되기 위해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공감을 제시해준 공연이었다.

 

 

 

(포스터 이미지=극단 디딤돌 제공)



[시놉시스]

 

 

 

 

 

 

 

[출연배우]

 

 

 

 

 

 

 

[무대]

 

 

 

 

[커튼콜 사진]

 

 

 

 

 

 

 

 

 

 

 

정한용,이문수 배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