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예수와 단둘이 마주 앉게 된다면 어떤 이야기를 하시겠습니까?

 

연극 <디너 포 유(Dinner for you)

 

: 낯선 이와 함께한 저녁식사>

 

<뉴욕타임즈> 및 <아마존>의 베스트 셀러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Dinner with a Perfect Stranger )> 원작!

 

2011년 초연 흥행 이후 6년만에 업그레이드! 7월 21일, 예그린씨어터 개막!

 

 

연극<디너 포 유> 포스터 │사진제공 ㈜쇼빌컴퍼니

 

 

 

연극<디너 포 유(Dinner rot you): 낯선 이와 함께한 저녁식사>가 오는 7월 21일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연극<디너 포유(Dinner rot you)>는 2011년 연극<예수님과 함께 한 저녁식사>라는 이름으로 공연되었으며, 이후 6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2005년 7월 미국에서 출간된 데이비드 그레고리(David Gregory)의 베스트셀러 <예수와 함께 한 저녁식사(Dinner with a Perfect Stranger)>를 원작으로 하며, 초연 당시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성원으로 이듬해 여름까지 연장 공연되었다.

 

 

 

하룻밤, 저녁식사 동안 나누는 인생의 의미와 행복, 가족, 종교에 대한 새로운 깨달음의 만찬!

 

자신을 ‘예수’라고 칭하는 낯선 이에게서 초대장이 도착하면서 시작되는 다소 황당한 설정이지만, 식탁에 마주 앉은 ‘예수’와 ‘남자’의 대화는 애피타이저 부터 디저트까지 식사의 각 코스와 절묘하게 맞물려 전개되며 관객들의 흥미를 이끈다. 예수의 존재부터 시작하여 이슬람, 힌두교 등 종교적인 이슈 뿐 아니라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가치와 삶의 의미에 해서 생각해볼 수 있다.

 

 

 

6년 만에 앵콜! 더욱 새로워진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감동!

 

2017년 새로워진 연극<디너 포 유(Dinner for you)>는 초연부터 ‘남자’역으로 참여하며 누구보다도 섬세하고 디테일 하게 작품을 해석하였던 김도신 배우가 연출로 참여한다. 초대장의 발신자 ‘예수’ 역에는 깊이 있는 감정연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뮤지컬에서 활약해온 최성원 배우와 출연하는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로 관객들에게 신뢰받는 차용학 배우, 여심을 자극하는 보이스로 매력적인 예수를 연기할 김보강 배우가 캐스팅 되었다. 예수로부터 초대장을 받는 ‘남자’ 역으로는 이 작품의 연출로써 관객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김도신 배우와 신인 같지 않은 잘생긴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의 조춘호 배우가 교차로 출연한다. ‘남자’에게 진정한 사랑을 알려줄 아내와 어머니 역에는 유연, 서유림, 전재현 배우가 참여한다.

 

 

 

한끼의 저녁식사로 마음의 포만감까지 선사할 연극<디 너 포유(Dinner for you)>는 오는 7월 21일부터 9월 24일까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744-0207)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