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혜은이 데뷔 45주년기념 소극장 콘서트<열정>,관객들 뜨거운 반응!

‘열정’이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소극장콘서트는 가수 혜은이가 데뷔 45주년을 맞아 팬들을 더 가까이에서 만난다는 취지에서 기획된 공연이다. 지난 1월 14일 KBS 2 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혜은이 편 방송에서 박완규, 정동하, KCM, 화요비, 레이지본 등의 후배가수들이 혜은이의 노래를 선보인 바 있다. 방송 당시 혜은이는 후배들의 무대를 보며 “가수가 되길 잘했다. 앞으로도 20년은 가수 활동을 더해야겠다”라고 소감을 밝힌바 있다.


가수 혜은이는 댄스곡부터 발라드까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7080 원조 한류스타로, 이번 공연에서도 ‘당신은 모르실거야’, ‘제3한강교’ ‘열정’, ‘새벽비’, ‘후회’, ‘비가’, ‘독백’등 혜은이의 주옥 같은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학로 소극장 SH아트홀을 찾은 관객들 대부분은 중장년층이다.그들은 당시 스타였던 젊은 시절의 가수 혜은이의 노래를 즐겨 따라 부르며 좋아했던 국민들 대부분이다.공연장을 찾았다는 것은 그만큼 더 각별하게 가수 혜은이를 기억하고 있는 사람들이다. 관객들은 박수치고 환호한다.지난 시절의 그리움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이다.추억이라는 이름으로 불려지는 이 기억들은 가슴 내면 깊은 곳으로부터 스물거리며 뜨거운 감정으로 솟구친다.관객들의 마음을 아는 듯 가수 혜은이는 공연중간 관객들을 모두 일으켜 세워 같이 노래 부르게도 하고 80년대 나이트클럽에서 주로 듣던 팝송을 댄서들과 같이 추며 관객을 그때의 기억속으로 불러 들인다.
관객들의 환호는 그들의 추억과 가수 혜은이의 노래에 대한 열정으로 시너지가 합쳐지며 즐거운 공연으로 자리매김한다.
'뛰뛰빵빵' 앵콜곡을 끝으로 즐거운 콘서트가 아쉬움을 뒤로 한채 끝을 맺는다.이번 공연의 일부 수익금은 '미혼모'를 위한 기부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대학로 SH아트홀에서 3월 3일부터 4월 2일까지 공연 후 4월7일부터 4월 9일까지 연장공연된다.공연문의는 컬처마인 1566-5588로 하면 된다.

(열정 콘서트 이미지=컬처마인 제공)

 

 

마지막 앵콜곡때만 촬영이 가능했어요

 

[티켓]

[공연개요]

 

공 연 명: 2017 혜은이 소극장 콘서트 ‘열정’

 

공연기간: 2017.03.03 ~ 2017.04.02

 

공연장소: 대학로 SH아트홀

 

공연시간: 화~금 오후8시, 토요일 오후 3시, 6시, 일요일 오후 3시, 월요일 공연없음

 

티켓정가: R석 66,000원 / S석 44,000원

 

주최: SH아트홀

 

주관: ㈜쇼당이엔티

 

홍보마케팅: ㈜컬처마인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컬처마인 1566-5588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