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말 추위 녹이는 마음 따뜻한 연극 <사랑에 스치다>, 관객 호평 속 순항 중

- 사랑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감성 멜로 연극

                    :: 연극 <사랑에 스치다>사진제공 벨라뮤즈 ::

 

 

감성 멜로 연극 <사랑에 스치다>가 관객들의 호평 속에 순항하고 있다

탤런트 성현아의 첫 연극 도전이자 복귀작인 연극 <사랑의 스치다>2013년 초연 이후 매년 꾸준히 올라와 꾸준히 호평 받은 작품으로, 유난히 겨울에 어울리는 작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우선 작품은 사랑하고 상처받고 치유하는 누구나 예상 가능한 멜로극이 아니다.

 

지극히 현실적이다. 극의 주인공인 은주와 동욱은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서로에 관한 호감을 조금씩 키워가지만, 이미 사랑에 상처받았던 그들은 사랑보다는 각자의 삶에 더 매진한다. 서로에 대한 감정이 깊어지지만 또 다시 그들은 현실에 가로막힌다. 현실과 맞닿아있는 그들의 감정 변화는 작품의 흐름에 맞춘 감수성 넘치는 배경 음악으로 인해 더욱 몰입하게 된다. 빠르고 자극적인 이야기에 지친 관객들에게 마음으로 다가가는 사랑 이야기<사랑에 스치다>사람을 만나서 상처를 받고, 또 다른 사람을 만나서 치유를 받는 힐링극으로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해 사랑했던 추억 속으로 이끌며 각자의 사랑에 대한 상처를 치유하는 듯한 느낌을 가져다 줄 것이다.

 

6년만의 복귀작이자 첫 연극 도전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성현아와 영화 미쓰와이프’, 영화 극적인 하룻밤의 배우 최영신이 주인공 은주으로 잔잔한 연기를 선보이며,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동욱 의 탤런트 김지완과 초연부터 출연해온 배우 오동욱이 주인공 동욱으로 출연한다.

도요타 국제 발레 & 모던무용 콩쿨에서 대상을 수상한 경력의 신예 이정민과 오디션을 뚫고 선발된 김세진이 여고생 윤희 으로 출연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이외에도 초연 때부터 출연해 온 연기파 배우 양권석허병필이 멀티맨 을 맡아 극의 활력을 넣어 줄 것으로 보인다.

 

추위에 얼어붙은 마음을 녹일 수 있는 힐링 연극 <사랑에 스치다>는 작/ 연출 정형석’, 작곡 / 음악 박상철이 크리에이티브 팀으로 참여하였으며, 0205일까지 대학로 드림씨어터 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공연개요

공 연 명

연극 <사랑에스치다>

일 시

20161215() ~ 20170205()

장 소

대학로 드림시어터

티 켓 가

전석 30,000

관람 시간

105(인터미션 없음)

관람 연령

12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www.interpark.com)

제 작

드림시어터컴퍼니

홍보 마케팅

벨라뮤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