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10201차 티켓 오픈!

- 2008년 초연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꿈꾸는 청년들의 별난 야채 가게,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1119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꿈꾸는 청춘들의 희망과 도전을 담은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1020일 오후 21차 티켓을 오픈 한다.

 

2008년 초연 이후 꾸준히 업그레이드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참신하고 독창적인 연출로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꿈과 열정의 메시지와 위로를 전하며 평단과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불확실한 미래를 살아가고 있는 다섯 청년의 좌충우돌 창업 성공기를 그린 작품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한국 창작 뮤지컬의 대표 주자이다.

 

 

한국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하여 2013-2015년 까지 3년 연속 진행된 일본 라이선스 투어와 2014-2015년 진행된 중국 라이선스 투어에서 전 회차 매진 행렬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한중일 전역에 총각네열풍을 불러일으킨 글로벌 뮤지컬이기도 하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야채를 파는 청년들의 뜨거운 열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판매 버전과 일상에서 벗어나 별난 야채가게의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는 다섯 청년들의 쇼 버전등 2가지 버전이 공개되었으며 이들의 밝은 미래를 짐작케 하는 무지개가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청년 창업 조장극이라는 타이틀을 붙이며, 경기의 불황, 취업난이 가속화 되면서 의기소침해져있는 청춘들에게 희망을 던질 것으로 보인다.

 

캐스팅 또한 화려하다.

연극 춘천 거기’, ‘도둑맞은 책’, 뮤지컬 싱글즈’ ‘김종욱 찾기를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전병욱과 뮤지컬 그날들’ ‘빨래’ ‘로기수의 배우 박정표가 총각네 야채가게의 든든한 대장 태성,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 ‘광화문연가2’, ‘미아 프라텔로의 배우 이승현과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경성특사의 배우 전재홍이 엘리트 대기업 과장 출신 민석에 캐스팅 되었으며,

뮤지컬 스트릿 라이프’ ‘뮤직박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던 곽호웅뮤지컬 <알타보이즈>에서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악동 루크 역을 맡아 열연했던 크로스진의 용석이 버클리 경영대 유학파 출신의 윤민 으로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민 의 용석은 "열심히 준비해서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를 빛내고 다시 한 번 여러분들에게 따뜻하고 감동적인 작품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외에도 낮에는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밤에는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지환에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의 배우 손유동정가호가 총각네 야채가게의 막내 철진에 뮤지컬 풍월주’ ‘마이 버킷리스트의 배우 김지휘와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마이 버킷리스트김현진이 캐스팅되어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호흡을 맞춘다.

 

 

대중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로 2008년부터 이어져온 청춘들의 꿈과 희망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그 동안 많은 청춘들에게 공감을 받은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오는 1119일부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티켓은 1020일 오후 2시 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공연 제작사 라이브()가 주최하고 한국 콘텐츠 진흥원이 후원한다.

 

 

INFORMATION 공연개요

공 연 명

창작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일 시

20161119() ~ 1231()

장 소

아트원씨어터 2

티켓 가격

R50,000/ S40,000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12세 이상

주 최

라이브02) 332-4177

홍보마케팅

벨라뮤즈02) 3454-1401

 

 

 

(사진제공:벨라뮤즈(주))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