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오랜만에

아들하고 광화문역맛집인

구투뿔한우명가에서

간만에 등심하고 한우차돌 먹었습니다.

 

아들과의 오랜만의 외식데이트였어요.

여기 구투뿔한우명가는

고기를 잘 숙성시켜서 아들도 맛있다고 얘기해줘

저도 기분이 좋았네요.

 

교보문고 바로 옆의

르메이에르 스포츠타운 2층에 있는

광화문고기집 구투뿔한우명가

 

르메이에르스포츠종로센터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구투뿔한우명가는

광화문 10년 토종한우전문 식당이에요.

 

 

 

 

​밖의 일반테이블

 

 

 

 

​안쪽 좌식 테이블

이런 방이 하나 더 있어

회식하기에도 좋네요. 

 

한우등심 150g에 된장찌개가 나오는

한우등심정식이 15,000 원으로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다고

사장님이 자랑하시네요.

 

전 직장이 먼 관계로

이 점심 메뉴는 먹기가 어렵네요  ㅎㅎ

 

 

대표적인 메뉴들입니다

불판과

기본반찬이 셋팅되었어요.

 

 

양파썰이로 고기와 같이 먹는 찬이죠

 

​고기 찍어 먹는 소금

 

 

양파절임

 

미역냉채

신선채소로 무친 반찬

고기 먹을때는

야채도 같이 먹어줘야죠.

 

 

​순두부

​채소가 싱싱하네요

 

 

구투뿔한우명가에서 추천하는
한우등심+한우차돌 350g으로 2인분입니다.

 

우선 이 고기를 먹기로 했습니다.​

 

고기를 굽기전

우선 불을 세게 해서

불판을  데운다음

고기를 익히면

고기가 타지 않고 육즙을 그대로

먹을 수 있죠

 

한우차돌을

경사진 불판 윗쪽에 놓고

등심은 아래에 놓아야

차돌의 기름이 흘러 등심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한우차돌을 먼저 구워요

 

 

등심은 한우차돌의 육즙을

그대로 흡수하게

아래에 놓았어요.

 

 

완전 맛잇어 보이는 이 비주얼

이래서 사람들이

고기 고기 하나 봐요

 

​차돌

 

부드러운 육질이

육즙을 그대로 머금어 반짝이는 육즙 기름 보이시죠

 

맛은 말할것 없네요.

 

​이제 등심과 차돌이 잘 익었습니다.

 

 

육즙을 머금은

두툼한 등심

된장찌개도 나오고

고기 한 점

한 점에 된장도 먹고

행복한 저녁 식사였어요​.

 

고기가 맛있어

​특상등심 180g 1인분을

추가 주문했어요.

 

 

 

 

 

고기 한점에

행복감을 느끼네요.

 

 

 

​추가 주문한

특상등심

 

 

 

 

 

 

 

 

 

 

 

특상등심

한 점

 

 

아들과 둘이서

간만에 먹는 저녁이

참 좋네요.

 

맛있는 고기에

오랜만의 포만감이

밀려 듭니다.

 

 

 

냉면을 마지막으로 아들과의

저녁 데이트는 끝났습니다.

 

 

고기를 숙성을 잘시켜

부드러운 육질과 육즙을 맛볼 수 있어

광화문고기집 구투뿔한우명가

광화문맛집으로

추천드릴만 하네요^^

 

 

여기 구투뿔한우명가는 그룹픽에서 예약했더니 5%할인 받았어요.
그룹픽에서 예약하길 잘했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종로 19 | 서울 종로구 종로 19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