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서래마을에서 잠시 만나

이야기를 나누려고 저녁 시간도 이르고

들른 식당이 

서래마을이자카야 일보 였어요

 

식당에 들어가니

내부가 어두운 분위기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친구와 조용히 음식 몇가지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시간이 나면 

다양한 일본 사케종류와 

모든 소스와 요리를 쉐프가 직접 

만든다는 일보에서 술 한잔 해야겠습니다 ㅎㅎ

 

 

 

서래마을 일보 2호점

 

서초구 반포동 92-12  3층
02-3477-4445

 

 


 

 

 

 

서래마을술집

 

서래마을이자카야 일보는

3층입니다.

 

 

 

 

실내는

그야말로 은은한 분위기

 

중간에 검정 커튼으로 옆자리가

잘 보이지 않아요.

 

 

 

 

 

 

 

 

 

와사비 에비마요

 

와사비 에비마요는

새우와,채소 ,와사비를 재료로

쉐프가 직접 만든 요리입니다.

 

초록 채소의 색으로 입혀진 새우가

맛있어요

 

   

 

 

 

 

 

 

 

마구로 타르타르

 

마구로 는 참치를 말하죠

참치요리 주변을 얼음으로 빙 둘러쳐져 있어요

시원하게 먹는 요리같아요

 

 

 

 

 

 

 

우리가 평소에 먹는 과자 종류에

참치를 이렇게 올려서 먹어요

 

 

 

 

 

 

 

 

와사비 에비마요와

마구로 타르타르를 완전히

비웠어요

 

양이 많지가 않아요

술안주니까요

 

양으로 먹으려면 스시를 먹어야죠

 

우리는 식사때도 아니고 요리만 맛보려고

들어갔던 참이라

이런 요리만 시켰어요

 

ㅎㅎ

 

 

 

 

치즈 도후

 

치즈 도후는 저기 흰색 치즈에

와사비와 꿀을 찍어 먹는 요리입니다

 

소량으로 쉐프가 정성을 들여 만드는

서래마을이자카야 일보의 요리가

참 특별하네요.

 

물론 맛도 좋구요.

 

 

 

다음에 가려면 요리를 생각하고 가려고

메뉴를 다 촬영해 왔어요.

그러면 바로 검색해 보면 되니까요 ㅋ

 

 

 

 

 

 

 

 

 

메뉴가 참 다양하네요

 

 

 

 

 

 

 

 

 

 

 

 

 

 

 

 

 

 

 

 

 

 

 

 

 

 

주류도 참 종류가 많네요

 

맛있는 요리와 주류

선선한 가을밤에

땡기는 서래마을술집이네요

 

 

 

 

 

 

 

서래마을 일보 2호점

서초구 반포동 92-12  3층
02-3477-4445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반포동 92-12 3층 | 일보 2호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