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페스티벌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메인 테마곡

프로듀서 토요(TOYO)’ EP [SWATCH, 스와치]

20161005() 정오 발표!

 

 

 

[토요(TOYO) EP SWATCH 커버 / 사진제공_브이유이엔티]

 

뛰어난 음악성으로 한국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의 다양성을 제시하며 주목받은 토요(TOYO)’ 가 첫 EP ‘파브르(FABRE)’를 이어 새로운 곡을 공개한다.

 

토요(TOYO)의 소속사 브이유이엔티에 따르면 오는 1005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Seoul Fashion Festival 2016)’ 공식 테마 송으로 사용된 토요(TOYO)EP ‘스와치(SWATCH)’가 공개한다고 한다.

 

토요(TOYO)는 국내 일렉트로닉 씬에서 가장 폭넓게 활동하고 있는 검증된 프로듀서로 록 그룹 텔레파시 출신의 프란츠와 라이크 라이크스(Like Likes)를 결성해 EDM 위주의 국내 씬에 발 빠르게 UK 개러지(UK garage)를 도입했으며, 주류에서도 러브콜을 받아 원더걸스의 화제작 리부트(Reboot)’ 앨범의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또한 국내 댄스 음악 대중화의 산실인 브이유이엔티에서 전폭적으로 서포트하는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싱글 스와치(SWATCH)’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의 메인 테마곡으로 사용되며, 이미 국내 EDM 팬들에게 많은 발매 요청이 들어온 곡이다. 웅장하고 묵직한 트랩 사운드에 귀엽고 키치 한 요소들이 들어간 곡으로, 재치 있는 패션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TOYO(토요)’는 올해 첫 앨범과 함께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Rainbow Island Music & Camping), 워터밤(Waterbomb Festival),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orld DJ Festival) 등 국내 유수의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한해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토요(TOYO)’의 싱글 스와치(SWATCH)’는 오는 1005일 정오,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1015일 토요일 ~ 16일 일요일 잠실 주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에서 신곡을 포함한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홍보영상 링크     https://youtu.be/GfooOlFjryg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