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앙코르요청으로 돌아온 본격내레이션격정멜로극<달빛크로키>

 

 

 

지난 82주간의 짧은 공연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던 제작/기획사 으랏차차스토리의 연극<달빛크로키>가 연이은 앙코르요청으로 다시 돌아온다.

 

<달빛크로키>본격내레이션격정멜로극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공연 중 인물의 생각이나 상황이 내레이션의 목소리를 통해 드러난다. 무엇보다 격정멜로에 대한 궁금증도 그냥 지나칠 수는 없는데, 작품에서 보여지는 격정멜로란 보기에 불편한 막장드라마의 모습이 아닌 그저 우리가 사랑하고 살아가는 모습이다. 장면 하나, 대사 한마디에 관객이 느끼는 격정의 모습이 모두 다르며 상이한 감정들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처음 듣는 장르가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공연을 본 관객들은 작품에 딱 맞는 이름이라며, 장르의 신선함과 작품성에 박수를 보낸다.

 

<달빛크로키>는 옴니버스 형식의 '옥탑방크로키''참깨라면' 두 가지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작품 속 현재와 과거의 연인들을 통해 사랑에 대한 외로움과 상실에 대해 이야기 하며, 등장하는 주인공 중 누군가는 ''의 이야기가 될 지도 모르는 두 작품을 통해 사랑에 대한 단상을 떠올리는 시간이 될 것이다.

 

사랑에 대한 외로움을 이야기 하는 <옥탑방 크로키>의 소여역에는 연극<오백에 삼십>, <연애의 정석>의 반은세, 연극<거울뒤여자>, <순이삼촌>의 한은비, 미라역에는 연극<수상한 궁녀>, <낙원의 길목에서>의 이반디, 유리역에는 뮤지컬<지구멸망 30일전>, <도로시 밴드>의 이설, 연극<달빛크로키>의 이민숙이 함께한다.

추억의 상실에 대한 이야기 <참깨라면>의 지훈역에는 연극<형제의 밤>, <행복>의 장준휘, 연극<형제의밤>, <겨울선인장>, 뮤지컬<청춘밴드ZERO>의 조선형, 세경역에는 연극<이방인>, <굿나잇 파파>의 한지희가 열연한다.

 

성황리에 진행 된 초연에 힘 입어 앙코르 공연은 기존의 배우들은 물론 조선형,한은비 배우가 합류하여 더욱 단단해진 작품을 보여줄 예정이다.

작품마다 특유의 느낌으로 많은 관객에게 사랑 받으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으랏차차스토리의 본격내레이션격정멜로극<달빛크로키>는 오는 917일부터 103일까지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공 연 명 : 달빛크로키

공연일시 : 2016.09.17 ~ 2016.10.03

공 연 장 :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종로구 동숭동 1-86)

출 연 진 : 장준휘, 조선형, 반은세, 이반디, 이설, 이민숙, 한은비, 한지희

공연시간 : ,,20/토요일15,18/일요일15/공휴일 13

러닝타임 : 90

관 람 가 : 12세 이상

제작기획 : 으랏차차스토리

 

(사진제공:으랏차차스토리)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