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잘 먹지 못하던 완도전복

큰 맘먹고 주문했더니

이렇게 왔어요.

 

 

1미 1미가 큰 놈이어서 너무 맘에 들어요.

아이스포장해서 왔는데

아이스포장 열어 보니 전복끼리 붙어서 움직이고 있었어요.

완전 싱싱한 완도전복

명절선물로 좋아요^^

 

 

 

깨끗이 정리한 완도전복

 

 

 

 

아이스포장되어

배달이 와서 안심이에요

 

 

 

전복죽

전복조림

전복해물탕

전복삼계탕

 

 

 

 

 

 

 

내용물을 쏟았어요.

싱싱한 완도전복이

나옵니다.

 

 

 

 

 

 

 

싱싱한 완도전복이

몇마리씩 서로 붙어 있었어요.

살아 있는채로 말이죠

 

 

 

 

 

 

 

내장은 따로 떼내어

된장찌개용으로

먹으려고 냉동보관합니다

 

 

 

 

전복손질법

 

요리법은 참고하세요^^

 

 

 

평소 잘 못먹던 전복으로 라면을 끓였어요

이 비싼 전복으로 말이죠

이런 호사를 한번 누려보고 싶었어요.

 

 

 

 

 

 

 

다양한 요리로 먹을 수 있지만

전복라면으로 우선 한번 먹고

냉동보관해서

두고 두고 먹어야죠.

 

삶아서 초고추장에 소주 한잔도 하고 말이죠

ㅎㅎ

 

 

 

대양해산물판매점

완도군 완도읍 해변공원로 136

 

전국택배발송이 된다네요

 

전화=> 061-554-0068

 

 

해산물이 먹고 싶을때는 저는

여기로 전화주문합니다.

빠르고 싱싱하니 믿고 주문을 해요 .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