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팬레터>, 블라인드 티켓 전석 매진!!!

- 12일 오전 11시부터 판매된 블라인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 작품에 참여하는 크리에이티브팀과 작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성과

 

 

뮤지컬 <팬레터>12일 오전 11시 블라인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8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팬레터>는 대부분의 뮤지컬들이 캐스팅 공개 후 티켓을 오픈하는 것과 달리 캐스팅 공개 없이 블라인드 티켓을 오픈하는 이례적인 행보로 눈길을 끌었고, 작품의 배경과 시놉, 캐릭터를 공개해 이색적인 소재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작품에 대한 집중도와 기대감을 높였다.

 

 

 

이미 우수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젝트인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의 최우수작으로 선정되며 일찌감치 잘 만든 창작 뮤지컬로서의 가능성을 인정 받은터라 이러한 작품의 행보에 예비 관객뿐 아니라 많은 국내외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 문단을 대표하는 천재소설가 이상김유정’, 그리고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임인 구인회의 이야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당시 모던한 시대적 분위기와 예술가들의 삶에 작가의 상상력을 더한 모던 팩션(faction) 뮤지컬 <팬레터>1930년대 경성의 신문사와 작업실 등을 배경으로, 문인들의 문학에 대한 열정, 사랑과 우정 등을 표현한 판타지 심리 드라마로 작품의 시대적 배경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분석을 통한 밀도 있는 구성으로 예술가들의 삶과 예술적 감성이 주는 즐거움을 함께 전할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로기수’,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카포네트릴로지’, ‘모범생들등에서 보여준 감각적인 연출로 관객과 평단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연출가 김태형과 뮤지컬 배니싱’, ’이채의 작가 한재은’, 뮤지컬 미오프라텔로’, ’미아파밀리아의 작곡가 박현숙이 쇼케이스 이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뮤지컬 그날들카르멘’, ‘로기수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의 안무 감독 신선호’, 그리고 뮤지컬 맘마미아’, ‘명성황후’, ‘러브레터의 음악 감독 김길려등 국내 최정상 급의 크리에이티브팀이 참여하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공연제작사 라이브의 관계자는 작품의 캐릭터에 맞는 최적화된 캐스팅을 마치고, 이달 초부터

연습에 들어갔다작품에 참여하는 배우와 스탭들 모두가 작품에 대한 애정과 열의를 가지고 연습에 임하고 있다. 끊임없이 대본을 분석하고 의견을 교류하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있다고 연습 현장 분위기를 전해 한층 더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컬 <팬레터>는 오는 108일부터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며, 티켓 예매는 91일부터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 통해 예매 가능하다. 공연 제작사 라이브()()모인그룹, 동국대학교 동국아트컴퍼니가 공동주최하고 한국 콘텐츠 진흥원이 후원한다.

 

 

 

INFORMATION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팬레터>

일 시

2016. 10. 08() - 11.05()

장 소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

티 켓 가

전석 6만원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12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www.interpark.com)

주 최

라이브(), ()모인그룹, 동국대학교 동국아트컴퍼니

제 작

극단 크리에이티브 그룹 우리별

홍보마케팅

벨라뮤즈02-3454-1401

후 원

한국 콘텐츠 진흥원

 

(사진제공:벨라뮤즈(주))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