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팬레터>, 캐스팅 공개 없이 블라인드 티켓오픈

- 뮤지컬 최초 시도되는 블라인드 티켓 오픈

- 2015 우수 크리에이터 발굴 지원 사업 뮤지컬 공모전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최우수 선정작으로 화제모아

 

 

공연 제작사 라이브()뮤지컬 <팬레터>의 블라인드 티켓을 오픈한다.

 

1008일 개막을 발표한 뮤지컬 <팬레터>는 대부분의 뮤지컬들이 캐스팅을 공개한 이후 티켓 오픈을 하는 것과 달리 이례적으로 블라인드 티켓을 오픈 하며, 이는 쇼케이스 이후 정식 공연으로 올라오기를 기다렸던 뮤지컬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 문단을 대표하는 천재소설가 이상김유정’, 그리고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임인 구인회의 이야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당시 모던한 시대적 분위기와 예술가들의 삶에 작가의 상상력을 더한 모던 팩션(faction) 뮤지컬 <팬레터>1930년대 경성의 신문사와 작업실 등을 배경으로, 문인들의 문학에 대한 열정, 사랑과 우정 등을 표현한 판타지 심리 드라마이다. 또한, 경쟁력 있는 창작 뮤지컬을 발굴, 안정적인 시장 진입과 해외 진출을 추진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최우수 선정작이기도 하다.

 

 

작품은 작품의 시대적 배경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분석을 통해 흥미로운 소재와 스토리를 밀도 있게 구성해 예술가들의 삶과 예술적 감성이 주는 즐거움을함께 전한다.

 

 

쇼케이스 이후 정식 공연에 합류한 크리에이티브 팀의 면모도 화려하다. 뮤지컬 로기수’,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카포네트릴로지’, ‘모범생들등에서 보여준 감각적인 연출로 관객과 평단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연출가 김태형과 뮤지컬 베니싱’, ’이채의 작가 한재은’, 뮤지컬 미오프라텔로’, ’미아파밀리아의 작곡가 박현숙’, 뮤지컬 그날들카르멘’, ‘로기수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의 안무 감독 신선호’, 그리고 뮤지컬 맘마미아’, ‘명성황후’, ‘러브레터의 음악 감독 김길려등 국내 최정상 급의 크리에이티브팀이 참여하여 기대감을 높이며 아직 미공개 된 캐스팅에 관심이 쏠리고있다.

 

 

 

믿고 볼 수 있는 뮤지컬 <팬레터>의 블라인드 티켓은 108일과 9일 양일간 진행되는 총 4 회 공연에 한정되며, 오는 812() 오전 11시부터 815일까지 정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된다.

 

뮤지컬 <팬레터>는 오는 1008일부터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며, 공연 제작사 라이브()()모인그룹, 동국대학교 동국아트컴퍼니가 공동주최하고 한국 콘텐츠 진흥원이 후원한다.

 

 

 

 

 

INFORMATION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팬레터>

일 시

2016. 10. 08() - 11.05()

장 소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

티 켓 가

전석 6만원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12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www.interpark.com)

주 최

라이브(), ()모인그룹,동국대학교 동국아트컴퍼니

제 작

극단 크리에이티브 그룹 우리별

홍보마케팅

벨라뮤즈02-3454-1401

후 원

한국 콘텐츠 진흥원

 

 

(사진제공:벨라뮤즈(주))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