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K-pop Music Awards 부산 광안리서 화려하게 막을 올린다.

 

 

 

2016 케이팝 뮤직 어워즈가 올해에는 부산에서 부산 시민들과 축제를 함께 소통하겠다는 의미로 부산에서 시상식 개최를 하게 됐다. 뿐만 아이라 2016 24회 인터내셔널 어워즈는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과 함께하는 "서머 바캉스" 멀티 융복합 한류문화관광축제 "부산관광의 밤 제3ISMC 머슬바디 코리아 인터내셔널 어위즈 국제 페스티벌까지 열어 더위를 즐기는 시민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스케일이 큰 행사인 만큼 814일부터 19일까지 약 4일간 진행된다. 14일은 ISMC 머슬바디 코리아 인터내셔널 어워즈 가 열린다. 이어 815"광복절 71주년 기념" 1: 식전행사 오후 6시 태극기 2만 개 배포 "대한독립만세 범시민참여 운동"을 시행할 예정이다.

 

그 외 다양한 음악 콘서트가 준비되어있다. 저녁 7~10K-pop페스티벌& DJ 뮤직 페스티벌 드 아블로. 헤머링. . 메스 그램 이상 출연 /2DJ 뮤직 페스티벌 공연이 펼쳐진다.

 

이어 816일 저녁 7~10시까지는 K-pop & 록 페스티벌 & DJ 뮤직 페스티벌 레이지본. 몽키비츠. 오일 밴드. 레디 미, 방랑 귀족이 출연해 서울 홍대를 연상케 하는 인디밴드의 리얼 라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817일 저녁 7~10시에는 K-pop & 록 페스티벌 홀라당. Bok. 정쌍. . 방랑 귀족 디제이 dj 언더커버 dj 등 많은 DJ들의 화려한 파티가 열릴 전망이다.

 

이날의 가장 하이라이트는 '2016 케이 밥 뮤직 어워즈' 가 대미를 장식하고 저녁 10시경 화려하고 축제 같았던 분위기를 잠재우면서 막을 내릴 예정이다.

 

(자료제공:휴먼이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