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대한 익숙하고도 새로운 시선, 연극<달빛크로키>

 

연극<형제의 밤>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공연 제작/기획사 으랏차차스토리의 세 번째 이야기, '본격내레이션격정멜로극<달빛크로키>'가 오는 8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달빛크로키>는 옴니버스 형식의 공연으로 '옥탑방크로키'와 '참깨라면' 두 가지의 이야기로 꾸며져 있다. 작품 속 현재와 과거의 연인들을 통해 사랑에 대한 외로움과 상실에 대해 이야기 하며, 등장하는 주인공 중 누군가는 '나'의 이야기가 될 지도 모르는 두 작품을 통해 사랑에 대한 단상을 떠올리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작품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지만 함께 하는 것도, 함께 하지 않는 것도 아닌 상황에서 느끼는 ‘사랑에 대한 외로움’을 이야기 하는 <옥탑방 크로키>의 소여역에는 연극<오백에 삼십>, <연애의 정석>의 반은세, 미라역에는 연극<수상한 궁녀>, <낙원의 길목에서>의 이반디, 유리역에는 뮤지컬<지구멸망 30일전>, <도로시 밴드>의 이설, 신예 이민숙이 함께한다.

 

공유할 수 없는 상황과 각자의 입장으로 인해 헤어졌지만 그 이유에 대해 변명도 해명도 할 수 없는 옛 연인의 재회를 통해 보는 ‘추억의 상실’에 대한 이야기 <참깨라면>의 지훈역에는 연극<형제의 밤>, <행복>의 장준휘, 세경역에는 연극<이방인>, <굿나잇 파파>의 한지희가 열연한다.

 

작품마다 특유의 느낌으로 많은 관객에게 사랑 받으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으랏차차스토리의 본격내레이션격정멜로극<달빛크로키>는 오는 8월 2일부터 8월 14일까지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공 연 명 : 달빛크로키
공연일시 : 2016.08.02 ~ 2016.08.14
공 연 장 :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종로구 동숭동 1-86)
출 연 진 : 장준휘, 반은세, 이반디, 이설, 이민숙, 한지희
공연시간 : 평일20시/토요일15시,18시/일요일15시
러닝타임 : 90분
관 람 가 : 만 12세 이상
제작기획 : 으랏차차스토리

 

(사진제공:으랏차차스토리)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