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3년만에 돌아온 명품 연극 <클로저> 캐스팅 공개!!

배성우 · 김준원 · 서현우 · 김소진 · 송유현 · 이동하 · 박은석 · 김선호 · 이지혜

 

 

공연제작사 악어컴퍼니의 명작시리즈 대표작인 연극 <클로저>3년만에 새롭게 단장하여 돌아온다. 이번 <클로저>에는 남녀간의 현실적이고 씁쓸한 연애 담론을 그린 영화 연애의 온도와 영화 특종: 량첸살인기의 각본, 연출로 많은 주목을 받은 노덕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스크린이 아닌 무대에서 노덕 감독만의 새로운 감성을 담아낸 연극 <클로저>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연극 <클로저>는 영국의 연출 겸 극작가 패트릭 마버의 대표작으로, 19975월 런던에서 초연되어 큰 반향을 일으켰다. 위태롭게 얽힌 네 남녀의 뒤틀린 관계와 사랑으로 인한 집착과 욕망, 그리고 진실의 의미를 조명하는 깊이 있는 대본으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1997, 이브닝 스탠다드 올해의 최고 코미디상(Evening Standard Best Comedy Award), 1998년 로렌스 올리비에 어워드 최우수연극상(Laurence Olivier Award for Best New Play)1999년 뉴욕 드라마비평가협회 최우수 해외연극상(New York Drama Critics' Circle Award for Best Foreign Play) 까지 해외 유수의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휩쓸었을 뿐만 아니라, 유럽, 일본, 호주 등 전 세계 50여 개국 100여 개 도시, 30여 개 언어로 번역되어 지금까지도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명작으로 손꼽힌다.

 

2016년 가을, 3년만에 새롭게 올려지는 연극 <클로저>는 매혹적이며 자유분방한 스트리퍼 앨리스 역에 이지혜, 두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부고 전문기자 댄 역에 이동하, 박은석, 김선호가 캐스팅 되었으며, 엇갈린 사랑에 방황하는 피부과 의사 래리 역할에 배성우, 김준원, 서현우 그리고 성숙한 매력을 지닌 사진작가 안나에 김소진, 송유현 배우가 참여한다.

 

충무로가 주목하는 명품 배우 배성우2013<클로저>에 이어 다시 래리역에 돌아오며, 연극 보도지침’, ‘변신이야기’, ’트루웨스트’, ’날보러와요’, ’필로우맨등 대학로 실력파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배우 김준원과 영화 그놈이다’, ‘터널’, ‘무수단등 영화계 씬스틸러이자, 현재 연극 트루웨스트에 출연중인 배우 서현우가 같은 역에 캐스팅이 되었다.

댄 역에는 화제의 드라마 시그널에서 한세규역을 맡아 강한 인상을 안기며 배우의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배우 이동하, 연극 엘리펀트송’, ’레드’, ’프라이드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대학로 대세배우 박은석,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트루웨스트’, ’올모스트메인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신예 김선호가 선보인다.

연극 프라이드’, ’만추’, ‘꼬리솜이야기등 무대를 장악하며 섬세한 연기를 보여준 배우 김소진,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취미의방’, ’춘천거기등 열연을 펼쳤던 송유현 배우가 사진 작가 안나 역할에, 문근영, 이윤지, 진세연 등 화제의 캐스팅으로 주목 받아왔던 스트리퍼 앨리스 역에는 연극 옥탑방고양이’, ’극적인하룻밤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인 배우 이지혜가 파격 캐스팅 되어 정열적이고 사랑에 솔직한 그녀만의 앨리스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에 이어 연극 무대에 새롭게 도전하는 노덕 연출을 중심으로 연극,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실력파 배우들과 악어컴퍼니가 제작하는 연극 <클로저>는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9월부터 공연될 예정이다.

 

공연문의: 02-764-8760 /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 18세 이상관람가

 

(사진제공:()악어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