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열전6 세 번째 작품 연극 <햄릿 - 더 플레이 Hamlet - The Play>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최고의 비극

연극 햄릿 - 더 플레이

김강우, 김동원 메인 포스터 공개!

 

 

[ 햄릿 더 플레이_메인 포스터_김강우ver / 자료제공: 연극열전 ]

 

- 햄릿 김강우, 김동원, 인간 햄릿의 고독과 고뇌를 담았다!

- 햄릿 더 플레이 어린 햄릿과 광대 요릭을 등장시켜 설득력 높여

- 오는 82일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개막!

 

연극열전6 에서 선보이는 젊은 고전, 연극 햄릿 - 더 플레이82일 개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햄릿 더 플레이의 티저 포스터가 죽음과 더불어 햄릿을 상징하는 까마귀와 해골, ‘햄릿의 어린 시절을 형상화한 장난감 병정 등을 이미지화했다면,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햄릿역의 김강우와 김동원의 고독과 고뇌를 담은 인물 포스터이다.

 

김강우 배우는 카메라를 응시한 날카로운 눈빛에서 슬픔, 절망, 분노 등의 복합적인 감정을 표현하며 햄릿의 위태로움을 여실히 표현한다. 또한 김동원 배우는 생각에 잠긴 눈빛으로 손에 쥔 편지칼을 바라보며 햄릿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이 편지칼은 원작에 등장하지 않는 선왕의 유품으로서, ‘햄릿과 그의 아버지, 그리고 오필리어이 세 인물의 연결성과 이들이 공유하는 추억을 드러내는 중요한 오브제이다.

 

 

[ 햄릿 더 플레이_메인 포스터_김동원ver / 자료제공: 연극열전 ]

 

연극열전6 세 번째 작품인 햄릿 - 더 플레이는 순탄치 않은 미래를 알면서도 나아갈 수 밖에 없는 햄릿의 외로움과 고귀함에 대해 이야기하며 원작을 최대한 유지하되 원작에 없는 어린 햄릿과 해골로만 존재하는 광대 요릭을 등장시켜 햄릿을 비롯한 각 인물들의 비극적 상황에 설득력을 더하며 관객의 이해를 도울 전망이다.

 

또한, 데뷔 후 처음으로 연극 무대에 서는 김강우와 김동원, 최진석, 이현철, 이갑선, 김대령, 이진희, 김지휘, 서태영, 송광일, 탕준상, 정재윤까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실력파 배우들의 출연 소식으로 공연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막을 10일 앞두고 있는 햄릿 - 더 플레이가 관객들에게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과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햄릿 - 더 플레이82일부터 1016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되며 프리뷰기간인 82일부터 7일까지는 전석 40% 할인이 가능하다. (R60,000, S50,000, A30,000/ 공연문의 02-766-6007)

 

공연명

연극 <햄릿 - 더 플레이 Hamlet, The Play>

공연기간

201682() ~ 20161016()

공연장소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원작

윌리엄 셰익스피어 (William Shakespeare)

지이선, 김동연

연출

김동연

출연

김강우, 김동원, 최진석, 이현철, 이갑선, 김대령, 이진희, 김지휘, 서태영, 송광일, 탕준상, 정재윤

스탭

무대디자인 박상봉, 조명디자인 김광섭, 음악디자인 박진현, 안무디자인 송희진,

의상디자인 홍문기, 소품디자인 장경숙, 분장디자인 현새롬, 음향디자인 김영아,

액션디자인 서정주

제작

연극열전, 극단 시인과 무사

예매

인터파크티켓 1544-1555 / 연극열전 02-766-6007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