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누구든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열전!

뮤지컬 스타가 내 눈 앞에!

‘DIMF 스타 데이트

 

뮤지컬의 도시 대구! 아시아를 대표하는 공연 축제 대구국제뮤지컬스티벌(DIMF, 이사장 장익현)이 시민 참여 부대행사 중 하나인 ‘DIMF 스타 데이트를 진행한다.

 

화려한 무대에서 보았던 뮤지컬 스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최근 뮤지컬 맘마미아’, ‘모차르트!’, 레베카, ‘명성황후등에 출연하며 신들린 연기와 관객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수많은 뮤지컬 팬들을 사로 잡은 뮤지컬 디바 신영숙627()에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75() 동성로 대구백화점 야외무대에서는 제10DIMF 특별공연(7/7~7/10)과 올해로 5번째 중국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DIMF 창작뮤지컬 투란도트팀이 준비중인 가운데 지난 7년간 칼라프왕자 역을 지켜오고 있는 이건명과 원조 투란도트 박소연, 애절한 연기와 노래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장은주, 최근 뮤지컬계의 팔색조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이정화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남경주, 최정원, 유준상, 박해미, 서범석, 민영기, 최수형, 윤형렬 등 국내 뮤지컬을 대표하는 수많은 배우들이 참여해온 바 있는 DIMF ‘스타 데이트DIMF Pre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DIMF의 대표 부대행사이다.

 

평소 배우들에게 궁금했던 점들을 자유롭게 질문하고 들어보는 배우와의 인터뷰를 시작으로 뮤지컬 넘버로 꾸며지는 뮤지컬 갈라쇼를 포함해 배우의 애장품을 걸고 배우와 관객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무대에서만 보았던 뮤지컬 스타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진행될 DIMF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음껏 즐겨주길 바란다.”며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개막작 금발이 너무해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제10DIMF는 오는 711일까지 대구를 뮤지컬로 가득 채워나갈 예정이다. DIMF의 전 작품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문의)053-622-1945

 

  (사진제공:DIMF)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