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어 더 뮤지컬공연 코멘터리 영상 공개!

초연 배우들이 전하는 비하인드 스토리 눈길!

 

 

 

[베어 더 뮤지컬 코멘터리 영상 캡쳐 화면]

 

- 공연계에선 독특한 시도로 초연 에피소드 공개

- 코멘터리 예고편과 1, 높은 조회 수로 뜨거운 관심과 재연에 대한 기대감 상승

- 2016629일부터 9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중독성 강한 넘버와 대담한 소재로 화제를 모은 베어 더 뮤지컬이 초연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코멘터리 영상을 통해 공개 한다.

 

코멘터리란 영화나 방송 프로그램에서 어떤 장면이나 행위를 해설 또는 부연 설명하는 내레이션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는 일반화되어 있지만 공연계에서는 베어 더 뮤지컬이 최초로 시도, 관객들 사이에서 신선하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5월 초 재연의 첫 연습을 앞두고 진행된 코멘터리 영상 촬영은 이재준 연출, 초연 캐스트 성두섭, 정원영, 서경수, 민경아와 새로운 캐스트 김승대, 최서연, 손승원, 박강현이 참여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초연 영상을 감상하며 공연을 하면서 있었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었다.

 

베어 더 뮤지컬의 코멘터리 영상은 총 3편으로 제작. 공연의 처음부터 1막 공연까지 연출과 초연배우들이 공연의 숨겨진 뒷이야기와 에피소드를 나누고, 초연 영상을 본 새로운 캐스트들의 감상까지 담아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베어 더 뮤지컬은 재관람율이 타 공연에 비해 높을 정도로 매력이 있는 공연이다. 장면 장면이 관객들 사이에서 계속 회자 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연출과 배우들이 가진 작품에 대한 애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관객에게 전달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를 반영하듯 먼저 공개된 코멘터리 예고편과 1편은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영상을 보니 재공연이 기대된다”, “DVD도 내주세요”, “코멘터리 분위기가 너무 좋다. 재 공연 빨리 보고 싶다등뜨거운 관심과 후속 편을 빨리 공개하라는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말하지 못 했던 성장의 아픔을 다룬 베어 더 뮤지컬은 초연 당시 숨길 수밖에 없었던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충돌, 불안, 방황을 수면 위로 꺼내 직설적으로 그려내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번 재공연에서는 캐릭터의 심리묘사, 이해관계를 더욱 세밀하고 탄탄하게 보강하여 관객들 앞에 다가설 예정이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629일부터 9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 63일까지 예매 시 2차 티켓 공연 분(712~ 31일 회차)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R88,000/ S66,000/ 문의 1588-5212)

 

 

 

 

공연명

베어 더 뮤지컬 (bare the musical)

공연일시

2016629() ~ 94()

공연장소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티켓금액

R88,000, S66,000

출연진

정원영, 손승원, 박강현, 김승대, 성두섭, 서경수, 최서연, 민경아, 주민진

스탭진

프로듀서 임동균, 연출 이재준, 음악감독 원미솔, 안무 정도영

러닝타임

165(인터미션 15)

제작

쇼플레이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홈페이지

www.show-play.com

트위터

twitter.com/showplay

페이스북

www.facebook.com/showplaying

블로그

blog.naver.com/showplaynew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