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밖으로 나온 창작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한류 타고 해외 시장 진출

- ‘모인 그룹과 손잡고 영화화 작업 중국 합작 영화화 논의 포커스

- 중국 시장 내 원소스멀티유스(OSMU)로 작품 가치 급상승

 

 

창작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가 본격적인 해외 진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지난 330일부터 42일까지 중국 북경에서 열린 ‘K-스토리 피칭뮤지컬 분야 선정작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가 현지에서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으며, 현지 유수의 공연, 영화제작사들의 러브콜을 받았다

 

‘K-스토리 피칭은 한국콘텐츠 진흥원 주관 사업으로 국내 우수 콘텐츠를 발굴하여 해외 공동제작 및 투자등의 교두보를 지원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이번 ‘K-스토리 피칭에 지원한 700편의 콘텐츠 중 뮤지컬 분야 선정작은 <마이 버킷리스트>가 유일하다

 

공연기획사 라이브측은 현지의 수많은 제작사와 바이어들이 <마이 버킷리스트>의 소재, 스토리와 캐릭터 등의 작품성과 완성도에 매료되어 중국 공연의 성공 가능성을 확신했다. 무엇보다 가장 눈에 띄는 성과는 바로 현지 영화 제작 투자사들의 러브콜이다라고 전했다.

 

하나의 스토리로 다양한 플랫폼 콘텐츠를 만드는 중국 시장의 특성상, 매력적인 스토리와 캐릭터를 지닌 뮤지컬은 현지 영화,드라마 제작 투자사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고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투자사 화책 미디어를 비롯하여 크로톤’, ‘알리바바 픽쳐스’, ‘보나필름’, ‘글로벌 스카이 미디어’ ‘상해 미디어 그룹’,’드림맥스등 중국내에서도 손꼽히는 제작사들이 앞다투어 프로포절했다는 것이다.

 

 

 

:: K-스토리 피칭 현장사진 제공 벨라뮤즈 ::

 

작품 구상 초기부터 영화와 드라마 제작까지 염두에 두고 기획되어, <황비홍><동방불패><타락천사>등 유수의 홍콩, 중국 영화의 수입 배급과 영화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리프트>의 제작사이기도 한 영화사 '모인 그룹'과 손 잡고 영화화를 앞두고 있던 <마이 버킷리스트>는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입을 위해 신중을 기해 파트너를 선정할 것으로 보인다.

 

 

 

::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K-스토리 피칭 현장 사진 제공 벨라뮤즈 ::

 

한편, 슈퍼스타 K5 준우승 출신 박시환과 슈퍼스타K4출신 유승우’,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아랑가김현진이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으로 마마돈크라이’ ‘데스트랩임병근풍월주’ ‘모범생들김지휘’, 떠오르는 신예 손유동이 감성로커 양아치 강구으로 분해 지난 시즌의 감동을 재현할 예정인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20160423일부터 0703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에서 공연 되며 충무 아트홀 홈페이지(www.cmah.or.kr, 02-2230-6600)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INFORMATION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일 시

20160 423() ~ 0703()

장 소

충무아트홀 블루

티 켓 가

전석 55,000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12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1544-1555)

충무아트홀 (www.cmah.or.kr, 02-2230-6600)

기획 / 제작

라이브02-332-4177

홍보 마케팅

벨라뮤즈02-3454-1401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