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지인이 여기 우림라이온스밸리 빌딩 2층에 근무하고 있는데,닭쌈을 추천하길래 먹고 왔어요.

가산디지털단지맛집으로 이미 알려져 있더라구요.장소가 넓어 회식하기도 좋은 가산회식하기좋은곳 가산 포차인닭갈비에서

맛있게 먹은 닭쌈을 생생한 사진과 함께 소개 드릴게요.

 

 

가산 포차인닭갈비는 KBS VJ특공대에 소개된 식당이더군요.

 

여기는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 6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우측에 있는 우림라이온스빌딩 지하에 있어 찾기 쉬워요.

 

 

식당 입구에 메뉴를 전시해 둬서 촬영했어요.

 

 

 

 

테이블 메뉴판

 

 

가산 포차인닭갈비 입구

 

 

 

수족관도 분위기 있게 설치되어 있네요 ㅎ

 

손님들이 많아요.

불금을 친구들과 하는 직장인들이 많더군요.

장소가 넓어 직장 단체회식하기도 좋을것 같아요.

 

 

 

벽에 있던 메뉴판

 

 

여기 고갈비와 닭갈비가 직장인들이 점심메뉴로 즐겨 먹어요.

제가 아는 지인도 고갈비 먹으러 점심때 자주 들른데요.

 

  

시원한 열무김치가 속이 풀리게 좋았어요.

 

 

홍합탕도 테이블에 기본적으로 나와요.

 

 

우리가 주문한 닭쌈 2인분

 

 

이것이 닭쌈과 같이 먹는 음식인데.

떡이에요.

조합이 잘맞아 맛있어요.

이게 떡일줄이야 ㅎㅎ

 

 

상추나 깻잎에 떡과 무우말랭이무침 닭쌈을 올리면 끝.

맛나더라구요.

 

요렇게 말이죠.

 

이건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말이

 

 

 

 

 

닭쌈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떡에 싸먹는 특별한 맛에 지금도 군침이 돕니다.

 

나오다가 고갈비구이를 촬영했어요.

고갈비구이가 식당입구에서 바로 구워 나오는데 맛있어 보이죠.

점심메뉴와 저녁에는 안주로 인기가 많아요.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71-28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지하1층 가산 포차인닭갈비
02-2026-0021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