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벨상 수상 작가 '다리오 포' 원작을 각색한 요절복통 수사극 <실수로 죽은 사내>!                                               

                                                                                                                      

어느 경찰서 취조실에 한 사내가 심문을 받기 위해 잡혀 와 있다.경찰 1명과 형사반장이 사내를 취조한다. 사내는 16번을 경찰에서 조사를 받았지만 자신은 미친놈으로 자신을 잡아 넣지 못할거라며 당당하다.처음에는 어이 없어 하던 경찰도 광견병에 걸린 개에게 물려 미쳤다며 심지어 경찰을 물려고 덤벼 드니 경찰은 아연실색해 한다.이런 황당한 미친놈 행세를 하는 사내는 조사 없이 방에서 강제로 끌려 나가고 경찰이 잠시 방을 비운 사이 취조 도중 창문에서 뛰어 내려 죽은 사건으로 감사반이 온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형사반장의 사건 일지와 수사기록을 몰래 빼내 판사 흉내를 내며 경찰들을 자신의 손아귀에 넣고 쥐락펴락한다.미친놈을 알리 없는 경찰은 감사를 하러 온 더 높은 지위의 판사앞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된다.미친놈은 경찰을 손바닥위에 놓고 다루듯 경찰서 사건을 감싸 준다는 미명하에 연극을 꾸미듯 경찰을 가지고 장난을 친다.꼬리에 꼬리를 무는 미친놈의 판사 행세에 놀아 나는 국가 권력을 보게 된다.

 

죄를 지었다는 이유로 무소불위의 권력을 행사하던 경찰은 그 위에 존재하는 또 다른 권력 앞에는 고양이 앞에 쥐처럼 벌벌 매게 되는 것을 관객은 지켜 보게 되고 오히려 마치 자신이 미친놈처럼 경찰을 놀린다는 착각에까지 빠져 들면서 공감하게 된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미친놈의 판사 행세는 관객을 웃음의 소용돌이에 몰아 넣는다.미친놈 판사와 배우들의 명연기로 고급스런 희곡을
관객에게 선사하고 있다.


연극<실수로 죽은 사내>는 극단 등대의 정기 공연으로 테러리스트로 기소된 한 이탈리아 무정부주의자가 밀라노 경찰서 4층에서 뛰어 내려 자살했다는 사건을 무대화한 이탈리아 작가 다리오 포의 원작 ‘어느 무정부주의자의 사고사’를 1980년대 한국 경찰서를 배경으로 각색한 작품이다. 다리오 포는 1997년 노벨상을 수상한 이탈리아의 대표적 작가다.
 

<망원동 부라더스>, <라이어> 등에서 재치 있는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신정만이 미친놈 역을 맡아 열연하며 윤계열, 조현철, 조호준,배천수, 이희성 등 젊은 배우들과 2009년 미스코리아 미 출신 박예주와 신예 제니퍼가 나성숙 기자역에 더블캐스팅 되어 연기를 펼친다.


지칠 줄 모르는 입담과 익살로 유쾌함을 선사하는 연극 <실수로 죽은 사내>는 2016년 1월 3일(일)까지 대학로 JH아트홀에서 공연되며,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티켓 1+1 지원사업 선정작으로 인터파크를 통해 1장 가격에 2장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문의는  02)3142-2461 로 하면 된다.

 

 

 

[시놉시스]

어느 날 ‘미친놈’이라고 불리는 남자가 사칭혐의로 경찰서에 취조를 받으러 들어온다. 그는 우연히 ‘무정부주의자의 창문 자살
사건’을 알게 되고, 그 사건을 감사하기 위해 판사가 방문할 것이라는 계획을 듣게 된다.
결국 그는 조사관인 판사 흉내까지 내며 경찰관들을 위기로 몰아넣고 경찰서를 난장판으로 만든다. 여기에 여기자까지 등장하며 상황

은 점점 걷잡을 수 없이 흘러가는데...
과연 경찰들은 ‘미친놈’의 정체를 알아차릴 수 있을까? 그리고 그는 이 연극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까?

 

 

 공연장인 JH아트홀은 혜화역 1번 출구에서 나와 우측 첫번째 큰 길로 들어간 다음 다시 우측 카페 골목으로 들어가  

좌측으로 가면 여기가 나오는데 2층에 공연장이 있다.

 

 

 

 

[커튼콜 사진]

 순경

 

 

 여기자와 형사반장

 

 미친놈 행세 신정만 배우

 

 

 

 

[티켓]

 

[공연개요]


공 연 명 : 실수로 죽은 사내
공연일정 : 2015. 12. 15(화) ~ 1. 3(일) 
               평일 8시 / 토 4시, 7시 / 일 4시 (12.25 5시 / 월요일, 1.1 공연없음)
장    소 : 대학로 JH아트홀
소요시간 : 100분
티켓가격 : 전석 30,000원
관람등급 : 만 8세 이상
극    작 : 다리오 포
번    역 : 장지연
각색/연출: 장윤호
출    연 : 신정만, 조현철, 조호준, 이희성, 윤계열, 배천수, 박예주, 제니퍼
스    텝 : 무대_박정효 / 무대감독/조연출_신수연
제    작 : 극단 등대
기    획 : 플레이몽
후    원 :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더아트 연기학원
예    매 : 인터파크, 대학로티켓
문    의 : 02.3142.2461

 

 

(출처:플레이몽)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