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무아트홀, 2015 제야음악회 개최

1231() 2220분부터 1층 로비특설무대에서 진행

 

20151231() 충무아트홀(사장 이종덕)에서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관객들과 함께 영원히 기억될 특별한 제야음악회가 개최된다.

충무아트홀 로비에 마련된 특별무대에서 진행되는 제야음악회는 지금까지 충무아트홀을 찾아주신 관객들에게 보답하고, 힘차고 활기찬 2016년 새해를 맞이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이번 제야음악회는 뮤지컬<투란도트>, <공동경비구역JSA>, <체스>, <그날들>, <로빈훗>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올 한해 그 어느 때보다도 열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는 뮤지컬배우 이건명의 사회로 진행된다. 이어, 뮤지컬<명성황후>, <레베카>, <모차르트>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뮤지컬배우 신영숙, 뮤지컬<아이다>, <잭더리퍼>, <고스트>, <마리앙투아네트>, <드림걸즈>, <명성황후>에 출연하였고, 현재 뮤지컬<레미제라블>에서 냉정한 원칙주의자 자베르역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컬배우 김준현이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펼친다.

뒤이어, 충무아트홀 자체제작 오페라<리타>에 출연하며 매력적인 주인공 리타역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세계적인 소프라노 장유리, <히즈 피아노 온 브로드웨이>, <피아노 치는 남자>, 오페라<리타>를 비롯한 다양한 공연에서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이범재가 출연하여 뮤지컬과는 또 다른 클래식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의 마지막은 타악퍼포먼스그룹이 야외특설 무대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을 돋구는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그리고 2016년을 알리는 카운트다운에 맞춰 공연 전 준비한 소망풍선에 각자의 소망을 적어 새해 첫 하늘에 날려 보내며 덕담을 나누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진다.

 

2015년 충무아트홀에서 준비한 특별한 제야음악회는 관객에게 뜻 깊은 한 해 마무리와 힘찬 새해를 맞이하는 감동의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

 

 

 

공연개요

공연명

2015 충무아트홀 제야음악회

‘Review of 2015 CHUNGMU ART HALL'

일 시

2015. 12. 31() 저녁 10:20

장 소

충무아트홀 1층 로비 및 야외광장 특설무대

주요출연진

- 사 회 : 이건명

- 출연진 : 신영숙, 김준현, 장유리, 이범재

관람료

전석초대(무료)

문의

02-2230-6601

주최·제작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

 

(사진제공:충무아트홀)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