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

성탄 맞이 선물 펑펑 통 큰 이벤트 마련!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행운도, 행복도, 모두 주는 상자 속 행운뽑기이벤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가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통 큰 할인을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상자 속 행운뽑기란 이름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24, 25일 양일 간, 공연 시작 전 SH아트홀 로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로비에 마련된 행운의 상자에서 행운의 쪽지를 뽑기만 하면 그 쪽지에 적힌 상품을 선물로 가져갈 수 있다. 각각의 쪽지에는 배우들의 싸인 포스터와 공연 프로그램북, 그리고 이든 워터라이징 스킨토너와 루리 아이스 스킨롤러 등 다양한 상품의 이름이 적혀있다.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의 당일 관람 티켓을 소지한 관객이면 11회에 한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상자 속 흡혈귀>1231일까지 가족 관객, 커플 관객을 대상으로 전석 2만원, 3인 관객을 대상으로 50%의 통 큰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함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좋은 공연 한편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한편,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는 각박한 인간 사회에서 힘겨워하는 흡혈귀들의 모습을 통해 낯설지 않은 우리 삶의 모습을 발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창작뮤지컬이다. 사회에 대한 결코 가볍지 않은 메시지들을 비장하면서도 유쾌한 음악과 뮤지컬만의 매력으로 풀어내며 전 세대의 공감대를 이끌어 냈다.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 와도 깊은 감동을 나눌 수 있을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1231일까지 대학로 SH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네버더레스)​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