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인의 작가, 자선 문화 프로젝트 '빅 패밀리 100'展 위해 작품기부

- 파주 출판단지 갤러리박영서...

 

'갤러리박영'과 ‘빅이슈코리아'가 함께 주관한 자선 문화예술 프로젝트 'BIG FAMILY 100'展에 28인의 작가들이 작품을 기부했다.

 

100인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한 해를 돌아보고 마음까지 따뜻한 전시를 만들자는 의미로 수익금은 '빅이슈코리아'에 기부되며, 도움이 필요한 홈리스(Homeless)를 위해 사용될 것이다.

이에 강진이, 구교수, 김수진, 김영식, 김재일, 손권일, 오관진, 이관우, 이동욱, 이상엽, 이선화, 이한정, 조선흠, 주은희, 유별남, 조은용, 유도영, 음정수, 이지현, 조현수, 한상희, 금기종, 박준범, 유진석, 장주연, 전창현, 최대규, 정호진 작가가 선뜻 작품을 기부해 전시의 따뜻함을 더했다.

 

기부작품은 회화, 사진, 조각, 공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작가들의 작품으로, 한 점당 100원 이하로 판매된다.

이에 갤러리박영 전시기획담당 정정윤 팀장은 이번 전시의 작품이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작가들의 작품으로 구성되어 많은 사람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작품구매와 동시에 기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작품판매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그런 점에서 이번 전시는 갤러리와 재능기부자, 컬렉터가 한마음이 되어 홈리스를 응원하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는 전시다' 라고 전했다.

 

매주 토요일에는 재능기부자들의 문화콘텐츠로 강연, 공연, 대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단순한 전시가 아닌 문화복합프로젝트로 기획된 이번 'BIG FAMILY 100'展은 100인의 재능기부로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나눔의 의미를 더하는 기부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

 

 

(사진제공:갤러리박영)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