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콜 공연으로 돌아온 뮤지컬 <시크릿 쥬쥬>

시크릿플라워밴드와 함께하는 신나는 댄스파티!

 

 

 

201618() 228() / 소월아트홀

 

 

쥬쥬와 시크릿플라워 멤버들과 함께

온가족이 함께 신나는 댄스파티를 즐겨보자!

 

시크릿쥬쥬는 국대 대표 완구 기업인 영실업의 대표 캐릭터로 어린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3D 애니메이션이다. 기존에 완구로 친숙했던 쥬쥬 캐릭터에 스토리와 음악을 입혀 그 주가가 치솟은 성공적인 사례로 꼽히고 있다.

20152월 처음 선보였던 뮤지컬 <시크릿쥬쥬 - 레인보우콘서트>가 대한민국 최초의 여자아이들만을 위한 공연으로 이례적인 성공을 보였다. 제작 당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았으나 결과는 그반대였다. 여자아이들만의 순수함을 지켜주고 꿈을 실어줄 수 있는 공연으로 평가 받으며 총 33회 공연 동안 23천여명의 관객이 공연을 찾았으며, 그 중 2만명이 유료관객이라는 수치는 공연 성공의 결과를 뒷받침하고 있다. 이렇게 성공적인 초연을 마무리하고 2016년 뮤지컬 <시크릿쥬쥬 시크릿플라워 댄스파티>가 돌아온다.

 

김수로가 선택한 어린이뮤지컬 1!

 

김수로 프로젝트는 2011년 배우 김수로가 온 국민이 공연을 보는 날까지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연극, 뮤지컬, , 전시 등 문화 전분야를 걸쳐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그 중 지금껏 한번도 하지 않은 어린이 장르에도 김수로의 도전이 시작된다. 김수로 프로젝트 어린이뮤지컬 1, 그 첫 번째 공연이 뮤지컬 <시크릿 쥬쥬 - 시크릿플라워 댄스파티>이다. “대한민국의 모든 아이들이 공연을 보는 날을 위한 그 첫 번째 포석이 뮤지컬 <시크릿 쥬쥬 - 시크릿플라워 댄스파티>가 될 것이라며,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신나고 즐거운 공연을 준비하겠다. 앞으로 나올 2, 3탄의 어린이 뮤지컬도 기대를 해달라는 포부를 밝혔다.

 

 

2016 Point 1. 신나는 댄스파티

 

초연에서는 콘서트와 런웨이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이번 앵콜 공연에서는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으로 어린이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국 최초 어린이를 위한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과 함께하는 관객 참여형 파티를 선보인다. 눈앞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비보잉쇼와 댄스 무대를 단지 보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어린이 관객과 배우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무대를 즐길 수 있다. 눈과 귀를 모두다 즐겁게 만들어 댄스파티 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2016 Point 2. 보석 같은 음악들의 향연

 

공연장에서만 들을 수 있는 시크릿플라워 밴드의 업그레이드 된 음악들이 다시 한번 찾아온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음악을 제작하고 즐길 수 있는 대중 음악을 사용하여 즐겁고 유쾌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초연때 선보였던 음악 이외의 더욱 즐길 수 있는 넘버를 추가로 선곡하여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보석 같은 음악들이 시크릿플라워 밴드의 목소리로 들려진다. TV소리만으로는 느낄 수 없었던 신나는 노래와 판타스틱한 사운드로 아이들과 함께 온가족이 흥얼거리는 노래들로 다가올 것이다.

 

 

2016 Point 3. 꿈과 희망의 환상적인 마법

 

마법을 쓰는 시크릿 쥬쥬의 이미지를 공연에도 접목 시키는 것은 핵심이다. 다양한 마술효과를 삽입하여 공연을 보는 어린이들에게 환상의 세계을 보여준다. 관객과 함께하는 마법의 주문으로 어린이 스스로 꿈과 희망을 지킬 수 있다는 자신감까지 심어줄 수 있다.

 

 

2016. Point 4. 화려한 무대와 영상효과

 

화면 속의 애니메이션이 아닌 진짜 쥬쥬가 무대에 등장하여 화려한 쇼를 펼칠 예정이다. 가족뮤지컬의 최적화된 공연장 소월아트홀에서 펼쳐지는 역대급 뮤지컬로 눈앞에 펼쳐지는 환상의 비보잉 쇼와 국내 최고의 영상팀이 준비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화려한 맵핑 영상의 효과는 지금까지 어린이들의 공연과는 비교할 수 없는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내가 시크릿플라워 밴드의 디자이너다!

 

 

 

뮤지컬 <시크릿 쥬쥬 시크릿플라워 댄스파티>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쥬쥬, 릴리, 아이린, 로사의 변신드레스를 직접 디자인하고 실제로 입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되는 <시크릿플라워 디자이너 콘테스트>이다.
1230일까지 신청받은 아이들의 드레스 디자인은 내부심사를 통해 30작품을 뽑아 소월아트홀 1층 시크릿쥬쥬 특별전시관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아이들에게 직접 심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30작품 중 4개의 작품을 선별하여 아이들에게 딱 맞는 실제 드레스로 제작해 선물로 증정된다.
단체 신청의 경우 가장 많이 응모한 단체에는 시크릿쥬쥬 공연팀이 직접 방문하여 갈라쇼 공연도 보여주고, 당선작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준비 중에 있다.
참여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http://blog.naver.com/wizmusical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는 아츠(ARTZ) 070-4287-0259 이다.

 

= 공연정보 =

공 연 명 : 뮤지컬 <시크릿 쥬쥬 시크릿플라워 댄스파티>

공 연 장 : 소월아트홀(왕십리역 9번출구)

공연일정 : 2016. 1. 8() ~ 2. 28()

공연시간 : -11, 14/ , , 공휴일 11, 14, 1630(월 공연없음)

러닝타임 : 65

관람연령 : 24개월 이상

티켓가격 : 전석 50,000

주최/주관 : 영실업, 위즈프로덕션, 성동문화재단,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제 작 : 위즈프로덕션

투 자 사 : 캔들미디어

후 원 : 성동구

기 획 : 위즈프로덕션, 아츠(ARTZ)

홍보마케팅 : 아츠(ARTZ)

예 매 :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 아츠(ARTZ) 070-4287-0259

 

(사진제공:아츠)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