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상으로의 초대!
다양한 경험과 화끈한 무대가 함께 하는 곳,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 이미지 =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포스터 | 제공 = ㈜MOTZ ::

 

국내 최초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디제이들과 함께하는 Meet & Greet, DJ 아카데미, 디제이 장비 체험존 등
다양한 부대 행사로 한국의 ADE(Amsterdam Dance Event)를 꿈꾼다!

 

국내 EDM 페스티벌의 패러다임을 바꿀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각종 부대행사와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아티스트를 공지하며 12월 12일 악스 코리아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에서는 공연에 출연하는 디제이들이 팬들과 만남을 시간을 가질 수 있는 Meet & Greet과 현재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디제이들에게 디제잉 기술을 비롯하여 어떻게 디제이가 될 수 있는지를 배워볼 수 있는 아카데미가 진행될 예정이다. Meet & Greet은 ‘헤드라이너’의 우승자 킹맥을 비롯하여 알티, 제아애프터가 팬들과 함께하는 사인회 및 토크 시간을 가지는 이벤트이다. 디제이 부스 너머가 아닌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장 핫한 디제이를 만나볼 수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베드룸 디제이, 아마추어 디제이들을 위하여 준비한 디제이 아카데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가장 활발히 활동 중인 바가지 바이펙스써틴, 스케줄원이 디제이를 준비하고, 활동하는 것에 대한 경험담과 어드바이스를 주고 간단한 레슨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다.

 

발레와 미디어쇼, 일렉트로닉 음악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부대 행사뿐만 아니라 본 공연에서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새로운 시도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 M.net ‘댄싱 9’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은 발레리나 이루다가 디제이들과 컬래버레이션하여 일렉트로닉 음악과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루다는 이전부터 바가지 바이펙스써틴과 협업을 통하여 다양한 장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한 바 있다. 또한 ‘헤드라이너’ 파이널 라운드에서 킹맥과 화려한 축하무대로 관객들을 압도하였던 스테파니는 다시 한번 <헤드라이너> 페스티벌과 함께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다른 디제이와 함께 더 화끈한 무대를 준비 중에 있다.

 

전용라운지, 부대행사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특별한 VIP 혜택
이처럼 <헤드라이너> 페스티벌은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한 무대와 함께 디제이와 관객이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함으로써 국내 EDM 씬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대형 페스티벌의 서브 스테이지로 밀려났던 국내 디제이들이 메인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로 출연, 해외 페스티벌에 버금가는 개성 있는 프로덕션과 함께 선보일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는 이 모든 경험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VIP 티켓을 판매 중이다. VIP 티켓은 스탠딩석은 물론 지정석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DJ 아카데미와 Meet & Greet 등 다양한 부대행사 에도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또한 VIP를 위한 전용 라운지 공간과 Free Drink 한 잔도 같이 제공 될 예정으로 옥션 티켓, 예스24 등에서 예매 가능하다.

 

Mnet ‘헤드라이너’ 우승자인 킹맥을 비롯한 스케줄원, 알티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함께 어우러져 국내 일렉트로닉 페스티벌의 미래를 보여줄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는 12월 12일(토) 오후 5시 악스 코리아에서 시작된다. (공연문의 : 이엔티아이 1644-5210)

 

* 2015년 12월 12일(토)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악스 코리아 / 출연_ 킹맥, 스케줄원, 알티, 바가지 바이펙스써틴, 샤넬, 조이, 탁, 제아애프터, DJ 쿠마 외 / 공연문의_ 이엔티아이 1644-5210

 

Information

공연명

ElectroPop Festival ‘HEADLINER’ 2015

공연장소

AX-KOREA(악스 코리아)

공연기간

2015 12 12() 오후 5

관람시간

420

티켓가격

VIP 150,000 / 스탠딩 70,000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예매

옥션 1566-1369 ㅣ 예스24 1544-6399

문의

이엔티아이 1644-5210

홈페이지

www.headlinerfestival.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headlinerfestival

출연진

킹맥, 스케줄원, 알티, 바가지 바이펙스써틴, 샤넬, 조이, 제아애프터, ,

DJ 쿠마 외

주최/주관

MOTZ

 

 

 

 

 

 

 

 

 

 

 

 

 

 

 

 

 

 

 

 

 

(사진제공:(주)MOTZ)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