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세계에서 이 되어 고군분투하는 생계형 흡혈귀들의 삶

낯선 흡혈귀들에 투영된 낯설지 않은 우리 삶의 모습!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

수능 맞이 다양한 이벤트 마련!!

 

 

 

전국 모든 수험생들에게 <상자 속 흡혈귀>가 파이팅을 전합니다!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의 특별한 세 가지 수능 이벤트!

수능을 앞두고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가 세 가지의 풍성한 이색 이벤트를 마련해 화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수험생 무료 입장 이벤트, 2016년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은 누구나 이달 29일 공연까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수험생과 동행한 가족이나 친구 등도 최대 2인까지 장당 15,000원의 파격할인가로 본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상자 속 흡혈귀>가 준비한 두 번째 이벤트는 수험생 소환 및 응원 이벤트이다.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의 이벤트 글에 수험생을 소환하여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1/29() 6시 공연 무료 관람권과 이든 워터라이징 스킨토너를 증정한다.

<상자 속 흡혈귀>마지막 수능 이벤트는 일명 <상자 속 흡혈귀>학 능력시험이다. SNS상에 출제된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 관련 8개의 퀴즈를 모두 맞춘 선착순 5명에게 11/28() 3시 공연 무료 관람권과 루리 아이스 스킨롤러를 증정한다. 수험생뿐 아니라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이다.

한편,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는 낯선 흡혈귀들의 모습을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고군분투하는 우리네 삶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창작뮤지컬이다. 각박한 사회에 대한 여러 메시지를 풍성한 음악과 재치 있는 대사들로 풀어내며 전 세대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남녀노소 누구나 가슴 깊이 공감할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1231일까지 대학로 SH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또한, 본 공연은 1+1 티켓 지원 선정작으로서, 인터파크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네버더레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