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즐기고, 함께 공감하고, 함께 나누자!

‘2015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

오는 111일 서울광장일대 개최

 

- 기부·나눔문화 확산과 소통의 장 마련

- 대한적십자사서울지사를 포함한 사회적기업, 복지단체 50여 단체 참여 및 체험부스운영

- MC 정성호, 김장훈, 홍진영, 여자친구, 소년공화국 등 희망나눔천사콘서트 개최

 

 

 

 

 

<2015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 나눔존 포스터시안>

 

 

 

 

 

 

함께 즐기고, 함께 공감하고,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문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기부·나눔문화 확산에 기어코자 마련된 ‘2015 서울천사나눔페스티벌이 오는 111일 서울광장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광장일대를 주변으로 NewsCSV와 함께하는 나눔천사이벤트존을 비롯하여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보건복지부, 한국점자도서관, 착한잔치좋은날, 생각나무BB센터, 내부장애인협회, 한국예술문화원,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 함께나누는세상, 실종아동협회, 통합예술나눔터, 세계결핵제로운동본부, 서울적십자병원, 서울서부혈액원, 참포도나무병원, 동물단체케어 등 나눔체험존과 파나소닉, 스킨소울앤뷰티, imbc컴퍼니, 빅피쉬, 한화, 이엔티팩토리, 류디자이너슈즈, 티브로드, 신용회복위원회 등 상생체험존을 통해 나눔과 상생의 주제로 50여개 단체들이 참여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나눔문화 체험과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오후 1시부터는 서울광장 특설무대에서 희망나눔천사 콘서트가 무료로 개최된다. MC 개그맨 정성호 부터 다양한 나눔실천으로 사랑받는 김장훈, 홍진영, 여자친구, 소년공화국, HIGH4, 비유가 나눔천사가수로 참여하여 차상위계층가정 및 일반시민 10대에서 60대까지 함께할 수 있는 콘서트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주최사 NewsCSV(CSV.Creaton Shared Value 공유가치창출) 이건우 대표이사는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고 꿈꾸고자 사회적 취약계층뿐만 아니라 사회구성원 모두 소외되지 않는 온/오프라인 문화복지 소통공간을 제공하고자 3회째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공동주최사 대한적십자사서울지사의 제타룡 회장은 매년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주고 계신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은 친구, 동료,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청계천을 거닐며 나눔의 의미를 생각해보고 서울광장에서 나눔문화를 만끽할 기회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참여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이며 누군가에게는 삶의 희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111일일 서울광장일대에서 개최되는 ‘2015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은 뉴스씨에스브이와 대한적십자사서울지사가가 주최하고, t-broad, ENT팩토리가 주관하며, 서울특별시, 서울시설공단,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사회적기업지원네트워크가 후원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www.newscsv.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