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보다 더 인간적인 생계형 흡혈귀들의 삶과 사랑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

전연령층 참여 할로윈 코스튬 이벤트!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 전연령층 참여 할로윈 이벤트로 화제

 

 

10월의 대표적인 축제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공연계도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할로윈 컨셉에 가장 걸맞는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의 코스튬 이벤트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상자 속 흡혈귀> 할로윈 이벤트는 섹시한 흡혈귀’, ‘귀여운 흡혈귀등 자신만의 독특한 흡혈귀 컨셉으로 코스튬한 사진을 #내가_흡혈귀다란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여 응모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할로윈데이 당일(1031, 3) 공연의 초대권과 배우들과의 사진 촬영 기회가 주어지며, 2등과 3등에게는 배우 친필 싸인 포스터와 이든 워터라이징 스킨토너, 루리 스킨쿨러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특히 본 이벤트는 응모자 본인 사진 이외에 자녀나 조카 혹은 반려동물 등의 사진으로도 응모 가능해 더욱 다양한 사람들의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소수의 공연 마니아들만이 참여하던 기존의 공연 이벤트들과 달리 어린 자녀를 둔 주부들이나 애견인 등 전연령층의 참신한 응모가 연일 이어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한국에 정착한 생계형 흡혈귀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창작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는 지난 1023일부터 대학로 SH 아트홀에서 인기리에 공연 중이다. 또한, <상자 속 흡혈귀>1+1 티켓 지원 선정작으로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 : 최초 응모자 황우연(11개월)

귀요미 흡혈귀_ 200살 먹은 동안흡혈귀컨셉으로 참여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