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본격 스타일리시 뮤지컬의 귀환!!

뮤지컬 <머더 발라드>

더욱 강력해진 캐스팅 대 공개!

 

 

막강 캐스팅으로 돌아온 뮤지컬 <머더 발라드>!

충무아트홀 블랙 반원형 무대에서 펼쳐지는 대망의 네 번째 공연

김수로 프로젝트 첫 라이선스 작품이자 독창적인 무대 구성과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지난 여름 관객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던 뮤지컬 <머더 발라드>가 재정비의 시간을 갖고, 오는 1121일부터 충무아트홀 블랙에서 새롭게 공연된다.

 

뮤지컬 <머더 발라드>2012년 뉴욕 브로드웨이 맨하튼 씨어터 클럽에서 초연되어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당시 김수로 프로듀서가 직접 뉴욕에서 관람 후 한 눈에 반해 201311, 전 세계 최초로 한국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라이선스 공연이 공연된 바 있다. 파워풀한 락음악, 송스루(Song-Through) 뮤지컬만의 흡입력 있는 전개,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열정적인 커튼콜은 브로드웨이 팀과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으며 흥행 돌풍을 이루었다.

 

무대 위의 객석인 ‘Bar 은 관객들로 하여금 바라만 보는 공연이 아닌 배우들과 함께 즐기는 공연을 만들어 주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 뮤지컬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특히, 이번에 공연되는 충무아트홀 블랙은 고대 로마 극장을 연상케 하는 반원형 모양의 독특한 구조의 공연장으로 무대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연극, 뮤지컬, 무용, 전시 등 19편의 작품을 선보이며 공연 계 믿고 보는 흥행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수로 프로젝트가 더욱 강력해진 캐스트로 돌아온 뮤지컬 <머더 발라드>의 네 번째 공연에 참여하게 된 캐스팅을 발표했다.

 

뉴욕에서 잘나가는 Bar 사장이지만 옛 연인 세라를 잊지 못하는

김신의 강태을 주종혁

 

 

(왼쪽부터 역의 김신의, 강태을, 주종혁)

 

옛 연인 세라를 잊지 못해 치명적인 비극에 빠지게 되는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 역에는 가수 몽니의 보컬리스트이자, 뮤지컬 <고래고래>, <, 더 버스커>,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를 통해 미친 가창력의 소유자로 호평을 받은 배우 김신의가 초,재연에 이어 합류를 결정했으며, 이번에는 새롭게 역에 도전한다. 또한,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영웅>, <그날들>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실력파 배우 강태을이 작품에 대한 깊은 신뢰와 무한 애정으로 초,재연에 이어 네 번째 출연을 결정했다. 마지막으로 연극 <데스트랩>과 뮤지컬 <아가사>, <비스티보이즈> 등을 통해 안정적인 가창력과 감성연기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역량을 보여준 가수 겸 배우 주종혁이 캐스팅 돼 김신의, 강태을, 주종혁이 선보일 세 가지 매력의 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결혼 후 무료한 일상에 지쳐 옛 연인 탐에게 연락을 하고 마는

세라가희 이정화 박서하

 

 

 

(왼쪽부터 세라역의 가희, 이정화, 박서하)

 

결혼 후 반복되는 무료한 일상에 지쳐 옛 연인 에게 연락하고 마는 세라역에는 뮤지컬 <신데렐라>, <올슉업>, <보니 앤 클라이드> 등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매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인 가수 겸 배우 가희가 새롭게 출연을 결정했으며, 뮤지컬 <고래고래>, <체스>, <노트르담 드 파리> 등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믿고 보는 배우 이정화가 합류를 확정 지으며 새로운 매력의 세라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시즌 <머더 발라드>에 출연하며 풍부한 가창력과 화끈한 무대 매너로 사랑 받은 배우 박서하가 재연에 이어 다시 한번 세라역에 도전한다.

 

 

 

 

 

 

첫눈에 반한 세라를 위해 정성을 다하는 로맨티스트 남편

마이클박한근 이선근 임별

 

 

(왼쪽부터 마이클역의 박한근, 이선근, 임별)

 

첫눈에 반한 세라를 위해 정성을 다하는 로맨티스트 남편 마이클역에는 뮤지컬 <고래고래>, <아가사>, <블랙메리포핀스> 등을 통해 호소력 짙은 감성연기를 보여준 배우 박한근이 첫 합류를 결정했다.

또한, 뮤지컬 <데스노트>, <아가사>, <오필리어>에 출연하며 개성 넘치는 연기로 대학로에서 가장 주목 받는 배우 이선근과 지난 시즌 뮤지컬 <머더 발라드>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치른 배우 임별이 두 번째 출연을 결정 지었다.

 

비밀을 가지고 있는 모든 비극의 해설자

나레이터홍륜희 정연 장은아 소정화

 

(왼쪽부터 나레이터역의 홍륜희, 정연, 장은아, 소정화)

 

Bar의 매니저이자, 모든 비극을 관객들에게 전하는 매력적인 해설자 나레이터역은 뮤지컬 <왕세자 실종사건>, <팬텀>, <블랙메리포핀스> 등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실력을 입증한 배우 홍륜희가 초,재연에 이어 네 번째 합류를 결정했다. 또한, 뮤지컬 <풍월주>와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 <유도소년> 등을 통해 소름 돋는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배우 정연이 첫 출연을 결정해 색다른 매력의 나레이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더 데빌>, <서편제> 등 수많은 작품을 연달아 성공시킨 실력파 배우 장은아와 뮤지컬 <아가사>, <심야식당>, <싱글즈> 등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배우 소정화가 초,재연에 이어 합류를 결정해 열연을 펼친다.

 

더욱 강력해진 캐스팅으로 새롭게 돌아온 스타일리시 뮤지컬 <머더 발라드>1121일부터 26일까지 충무아트홀 블랙에서 공연된다.

 

 

<머더 발라드> 작품 개요

작 품 명 | 머더 발라드

프로듀서 | 김수로 최진

출 연 | 김신의 강태을 주종혁 가희 이정화 박서하

박한근 이선근 임별 홍륜희 정연 장은아 소정화

공연기간 | 20151121() ~ 20160206()

공연장소 | 충무아트홀 블랙

주 최 |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제 작 |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캔들미디어

제작투자 | 하나투어

제작지원 | 기술보증기금

 

(사진제공: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