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삶에 지친 스스로에게 지혜로운 답을 얻는다!

뮤지컬 별의 비밀공연개막!

20151010~ 18대학로 유니플렉스 3

베스트셀러 원작 청소부가 된 어린왕자의 뮤지컬화

 

[뮤지컬 별의 비밀_포스터]

 

저자 박이철의 베스트셀러 소설 청소부가 된 어린왕자가 뮤지컬 별의 비밀로 재 창작되어 오는 1010일부터 18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3관에서 공연된다.

 

원작 청소부가 된 어린왕자소설은 저자가 만났던 수많은 사람들과 나누었던 질문과 답을 통해 알아낸 삶의 비밀을 이야기하는 내용으로 어린왕자의 이름을 빌어 다양한 질문에 하나씩 대답하며 자신이 찾고자 했던 지혜를 들려주는 작품이다.

 

뮤지컬 별의 비밀로 재 창작되는 이 작품은 독자들이 궁금해했던 원작 속 인물들의 에피소드를 엮어내어 관객의 삶에 한 발자국 더 생생하고 친숙하게 접근한다. 별을 따라 여행을 떠난 어른이 되어버린 어린왕자가 어느 마을에 머물게 되면서, 그 곳의 사람들이 저마다 가지고 있는 사연을 통해 진짜 별의 이야기를 듣게 되는 내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공감하며 각박한 삶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볼 때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작품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 교육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뮤지컬 교육을 희망하는 기업, 단체, 학교 등에 뮤지컬 별의 비밀의 교육용 자료(대본, 악보, MR )와 강사 파견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단체는 02-501-5655로 문의하면 된다.

 

삶의 지친 스스로에게 별이 되어 지혜로운 답을 얻게 해줄 뮤지컬 별의 비밀은 옥지혜 각색/연출, 손민혜, 남궁유진 작곡을 담당하며 오는 1010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3관에서 공연된다. 예매는 YES24.

 

공연명

뮤지컬 <별의 비밀>

공연일정

2015.10.10() ~ 10.18()

공연시간

평일 19:30 / 주말 15:00, 19:00 / 월쉼

공연장소

대학로 유니플렉스 3

티켓

전석 45,000

관람연령

7세이상

러닝타임

100

주최

주식회사 길

캐스트

이재현, 이예린, 서지원, 홍가경, 김지혜, 장원재, 조영근

제작진

원작_박이철, 기획_옥한나, 각색/연출_옥지혜, 작곡_손민혜, 남궁유진, 음악감독_안지혁, 안무감독_이성희, 조연출_김민정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