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 공연보고 나오다가 딸아이의 문자로 두사람이 깜빡잊고 있다가 알게된 결혼기념일에 들렀던

대학로족발로 대학로회식장소하기 좋은 대학로족발보쌈에 들러 매운왕불족 먹고 왔어오.

 

저번에 먹었던 보쌈과는 다른 맛이더라구요.

그럼 무림태풍의 생생 맛보기 체험을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여기 대학로족발보쌈

저는 항상 찾아가는 길을 제대로 알려 드리잖아요.

찾기 쉽게 사진으로 말이죠 .

 

 혜화역 4번 출구 계단 올라와 우측으로 시선을 돌리면 이런 전경이 보여요

 

 베스킨에서 라빈스 병천순대쪽 골목안으로 직진


 불가마사우나 ,GS25 지나고


 둘리분식지나면 저기 안쪽에 보이죠 .

 

 

 

 지하로 내려 갑니다.

키 아주 큰분만 조심하세요  ㅋ

 

 실내

 

 실내의 우측

 

 4명이 앉아 식사할 수 있는 좌석

 실내

지하라도 좁지 않아요.

150석으로 그래서 단체회식및 모임하기 좋다는 거죠

 특별한 메뉴들

 메뉴표

 술안주와 국수

 

 

 

 

 

 별도의 좌식 테이블

 

 카운터

 

 

 여기는 손님상에 찬을 내오는 중간 찬 주방이라고 봐야겠죠.

생생체험을 이렇게 꼼꼼히 알려 드리는 무림태풍의 센스~~~

 시원한 냉 콩나물국

얼려 있어 시원한 국물맛이 좋더라구요.

 이제 제가 주문한 매운왕불족의 기본 찬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김치는 왜 찍었냐구요?

신선하고 사각사각 맛있어서요 ㅎㅎ

 양파와 부추로 고기를 먹을때는 같이 먹어줘야죠

 

 

 

 상추 역시 싱싱하네요

 드디어 나온 매운왕불족

아주 맵지는 않아 여성분도 드시기 좋아요.

근데 맛있게 먹다보면 땀은 나더라구요.

그래야 매운왕불족이죠^^

 

 상추,마늘에 매운왕불족 올리고 쌈장에 한입.

쫄깃하고 불에 약간 구워서 나오니 족발의 기름이 코팅되어 맛이 더 유별나게 맛있네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맛있다고 하면 제 혼자만의 생각일까요? ㅎㅎㅎ

 이 식당의 계란찜은 짜지 않아 맛있어요.

다 먹었어요.

 

 위생장갑끼고 이렇게 맛있게 냠냠!!!

먹고 싶죠 지송~

 손님이 많아 졌어요

연극보고 5시 30분넘어 갔는데...


 

이건 배달광고지.

오후3시부터 새벽 1시까지 종로구,성북구,동대문구,중구 지역으로 배달한다는 군요

야식 주문하기에도 딱이네요.

이번에 매운왕불족 먹었으니......

다음번에는 냉채족발 한번 먹어 봐야 겟어요.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