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명이 선택한 창작연극의 신화 연극 <옥탑방고양이>!

올 가을,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시즌 12차 배우들로 새단장

 

​진성민, 김선혁, 김영한 등 검증된 대학로 실력파 배우 대거 합류…틴틴홀에 신선한 바람이 불다

 

 

(연극 <옥탑방고양이> 포스터)

 

4년 연속 연극 예매율 1(2012, 2013, 2014, 2015)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시즌 12차를 맞이해 새로운 배우들로 재무장했다. 경민역에 캐스팅된 진성민, 김영한은 물론 시즌 11차부터 함께했던 아역배우 출신 박가령과 대학로 미남배우로 손꼽히는 김선혁, 김선호도 출연해 연일 매진 행진에 힘을 보태고 있다.

 

연극<옥탑방고양이>의 인기 고공행진은 가을에도 쭉 계속된다

 

연극 <옥탑방고양이>2010년 초연 당시 전석 매진행렬로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끊임없는 호평에 힘입어 2010년 대한민국 국회대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한국 연극계를 섭렵하였다. 이후, 창작연극 사상 최단기간 7,000회 돌파, 재관람 관객 2만명 돌파, 관객평점 9.5, 2012, 2013, 2014, 현재 2015년 까지 전체연극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4년 연속 1위 영예를 얻은 대한민국 대표 수작으로 관객에게 평가 받고 있다.

창작연극 사상 최초로 역사적인 타이틀을 거머쥔 데에는 연극의 메카 대학로 뿐만 아니라 신도림, 강남은 물론 대전, 부산, 대구, 광주, 제주도 등 총 44개 지역의 지방 공연을 통해 더 많은 관객과 소통하였다. 그 결과 최단기간 ‘100만명 관객 돌파라는 엄청난 관객 수를 기록하며, 한국 공연계 최고의 히트작으로 등극하였다. 끝나지 않은 전설의 기록은 현재까지도 진행 중이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뛰어난 외모뿐만 아니라 실력까지 갖춘 신인 배우들을 캐스팅한 것도 흥행가도를 이어간 이유다. 신인 등용문으로 통할 정도로 수많은 스타를 발굴해냈는데, 브라운관과 공연계를 넘나드는 강동호, 황보라, 이선호, 이동하 비롯해, 현재 대학로 공연계 스타인 성두섭, 박성훈, 박은석, 이명행, 김현식 배우가 그들이다..

 

이번 시즌 12차 프로덕션에도 관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있는 검증된 배우들을 포함해 많은 실력파 신인들이 오디션에 대거 응시했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뜨겁게 달아올랐던 흥행 열기를 올 하반기에도 이어갈 예정이다.

관객들을 웃기고 울리는 배우들이 떴다!

쟁쟁한 경쟁률을 뚫고 무대에선 쟁쟁한 신인 배우들 대거 합류

 

이보다 더 경민스러울 수 없다. 골든리트리버 같은 매력이 한껏 넘치는 두 배우!
진성민 & 김영한

 

 

 

 

 

올 여름 대학로 틴틴홀 앞은 연일 장사진이었다. 탄탄한 건강미에 귀엽고 사근거리는 매력적인 훈남, 경민을 보기 위해 모여든 관객들이 끊이지 않았기 때문. 최근 연극<옥탑방고양이> 12차팀에서 골든리트리버 같은 매력으로 많은 여성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진성민과 배우 김영한의 매력에 빠져보자.

 

배우 진성민은 뮤지컬<파리의연인>으로 데뷔해 뮤지컬 <그날들>, <젋음의 행진> 연극<다이어터>, <옥탑방고양이>등 연극과 뮤지컬을 넘나들며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대학로 기대주이다. “그의 복근에 빠지면 헤어날 수 없다는 관객의 한줄평처럼 몸짱 배우로 유명한 그는 탄탄한 복근과 넓은 어깨가 매력적이다. 하지만 그가 가진 무기가 근육만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그의 가장 큰 매력은 어느 배역이든 자신에게 알맞게 소화해내는 연기력이다. 뮤지컬<젋음의 행진>에서 여장 연기를 펼쳐도 뮤지컬<그날들>에서 선 굵은 경호원으로 분해도 완벽하게 소화해 낸다. 연극<옥탑방고양이>에서 귀엽고 생기발랄한 경민의 모습도 그만의 매력이 듬뿍 묻어난다. 12차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 진성민이 앞으로 펼쳐나갈 그만의 경민이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배우 김영한은 신인 등용문이라 불리는 연극<옥탑방고양이>가 발굴해낸 2015년이 가장 기대되는 스타로서 뮤지컬 <꽃신>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고, 뮤지컬 <그날들>에서는 배우 진성민과 함께 호흡을 맞추었다. 그의 진가는 매력적인 눈웃음과 훤칠한 키로 등장만으로 여성관객들이 소리를 지를 정도이다. 더불어 소년 같은 눈웃음은 남성적인 매력에 반한 관객들에게 반전매력을 선사하기도 한다.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극중 경민과 많이 닮은 배우 김영한은 노력하면 이길자가 없을 정도로 무대 안팎에서 모든 것에 열심히 임한다. 그는 이번 12차 시즌의 경민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 공연과 연습을 병행하면서 구슬땀을 흘려왔다. 끊임없이 노력하고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배우 김영한의 경민을 기대해본다.

 

 

 

 

(연극<옥탑방고양이> 12차 배우들)

이 밖에 이번 시즌 행운의 열쇠를 거머쥔 뉴 배우로는, 상경한 드라마 작가 지망생인 정은 역에 조지영, 정수지, 김하경, 19역 멀티역할인 뭉치 역에는 유인상, 이건희, 박수현, 매력적인 겨양이 역에는 김태은, 박영아, 김준아가 맡으며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건축가를 꿈꾸는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된 동거 이야기를 다룬다. 현실보다 더 솔직하게 88만원 세대를 표현한 반면, 꿈을 찾아가는 청춘의 모습과 부모님 세대의 삶의 모습도 함께 비춰 많은 관객들이 공감하는 작품이다.

올 가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12차 프로덕션은 뮤지컬 <라카지>, 연극 <트루웨스트>, <클로저>, <나쁜자석>을 제작한 악어컴퍼니의 작품으로 대학로 틴틴홀에서 공연중에 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으로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

연극 <옥탑방고양이> 공연 개요

 

공 연 명 연극<옥탑방고양이>

공연일정 201046~ OPEN RUN

공연시간 ~35158/ 11502415630830

.공휴일 1210220415650

추석연휴 : 926() 11502415630| 927() 220435650
    28() 11502415630830| 929() 11502415630

 

공연장소 대학로 틴틴홀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97)

티켓가격 일반가 30,000

예 매 처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악어컴퍼니 02-764-8760

 

원 작 김유리

각 색 박은혜

출 연 경민 : 김선호 진성민 김형욱 김선혁 김영한 / 정은 : 조아라 박가령 조지영 정수지 김하경

뭉치 : 조은호 권요한 유인상 이건희 박수현 / 겨양이 : 김태은 박영아 홍바다 안설아 김준아

 

주최·제작 악어컴퍼니

공식트위터 https://twitter.com/roofthousecat

공식홈페이지 http://club.cyworld.com/penthouseca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roofhousecat

 

 

(사진제공:악어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