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2015 SMF ‘흥행상수상한 뮤지컬 그날들’, 중국 상해에서 특별 공연 개최!

 

-뮤지컬 아랑가’, 2015 SMF 예그린어워드 앙코르상 수상!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의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가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연일 축포를 터트리고 있다.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뮤지컬인 그날들2015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흥행상을 수상함은 물론, 이번 달 말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2015 코리아 브랜드 & 한류 상품 박람회에서 한류 뮤지컬로서 특별 공연을 펼치게 되었다. 또한, 2015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의 창작뮤지컬 지원프로그램인 예그린 앙코르상에는 뮤지컬 아랑가가 선정되기도 했다.

 

 

 

 

 

 

                               [뮤지컬 그날들포스터]                                           [뮤지컬 아랑가쇼케이스 포스터]

 

김광석이 부른 노래들로 만들어진 주크박스 형식의 뮤지컬 그날들초연 당시 객석 점유율 96%를 달성, 총 관객 14만 명을 돌파하며 초연 창작 뮤지컬의 이례적인 성적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제 7회 더뮤지컬어워즈 3개 부분, 19회 한국 뮤지컬대상 2개 부분 수상을 통해 뮤지컬 그날들의 작품성도 인정받았다. 또한, 유준상, 이건명, 강태을, 최재웅, 지창욱, 규현 등이 출연하여 성황리에 막을 내린 재연도 수 많은 화제를 일으키며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특히, 이번에 수상한 2015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흥행상2013년에 이어 두 번째 흥행상으로 뮤지컬 그날들의 가능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

 

한편, 올해 예그린 앙코르상 선정작인 뮤지컬 아랑가는 도미설화를 바탕으로 판소리와 뮤지컬을 결합한 뮤지컬로2013‘Asian Theatre Schools Festival’(ATSF)에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하고, CJ크리에이티브마인즈 선정작으로 리딩 공연을 올리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여기에 2015 서울뮤지컬페스티벌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예그린 앙코르상까지 수상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혔다.

예그린 앙코르상 선정작인 뮤지컬 아랑가는 문화예술진흥기금 1억원과 충무아트홀 대관을 지원받아 정식 공연을 올리게 된다.

 

뮤지컬 그날들827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2015 코리아 브랜드 & 한류상품 박람회(KBEE 2015)’에 참석하여 강태을 배우를 포함해 6명의 배우들과 함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 유일의 창작뮤지컬 시상식인 예그린어워드의 앙코르 상 수상을 통해 그 가능성을 인정받은 뮤지컬 아랑가와 관객과 평가단에 의해 그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뮤지컬 그날들까지, 창작뮤지컬 제작사로서 국내외로 그 위상을 높이고 있다.

(문의: 02-541-7110)

(사진제공:(주)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